본문 바로가기
일상/피규어

<홍대>애니메이션 굿즈 구입은어디서?! 오모차랜드!!, <귀멸의 칼날> 이노스케 피규어 언박싱

by RunKing 2021.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홍대> 피규어말고 굿즈로 유명한 

오모차랜드와

 

<귀멸의 칼날>이노스케 피규어 포스팅입니다.

 

 

오픈시간 12시 (가장 일찍여는 가게)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오모차? 차파는 가게인가?

홍대에있는 많은 피규어 매장을 방문해봤지만,

피규어라는 이름이 없어 다소 궁금했는데,

 

 

피규어 매장은 당연히 아니고,

다양한 캐릭터들의

굿즈를 파는 가게였습니다.

 

그래서 피규어라는 이름이

들어가지 않는 가게구나...

 

 

피규어도 있긴하지만 찬밥신세 ㅋㅋ

일단 다양한 굿즈들이 있어

(특히 미소년들이...)

 

여성 손님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남자는 끽해야 나랑 친구둘.....

 

TCG장르라 해야하나,

은근 카드로된 애니메이션 제품들을

많이 구매하더라구요,

 

앉아서 뭐 주섬주섬 하길래

보니깐 카드 팩을 뜯고있는 여성손님들,

라때는... 유희왕이 최고였는데 ㅋㅋ

 

 

특별한건, 

손님들이 집이나, 매장에서 직접 그려온

 

일러스트들을 전시할수 있다는것,

요즘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주술회전, 귀멸의칼날, 진격의 거인등

다양한 손재주들을 볼수 있었습니다.

 

 

저는 조심스럽게 피규어가 있는곳으로

다시 돌아가서,

이노스케 하나 남은거 세피아버전도 있었는데

원색으로 칠해진거랑 가격이 동일해서

원색으로 색칠된 버전 하나 샀네요 ㅋㅋ

 

<굿즈, TCG 사기에 최적화된 매장>


<귀멸의 칼날> 이노스케 피규어

 

 

오늘 사온 귀멸의 칼날 반프레스토

<이노스케>피규어 언박싱입니다.

 

가격은 2만원대

중후반이면구입할수 있습니다.

 

 

머리, 전신, 칼부분으로 구성이되어있네요.

개인적으로 탈쓴 버전도 구입하고 싶었으나,

 

역시 꽃미남은 얼굴을 들어내줘야겠죠.

 

 

근육의 분리도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저게 정녕 15살의 몸인가..... ㄷㄷ

 

 

얼굴만 잘생긴것도 모자라,

몸까지 좋은 이노스케......

역시 산의왕 답군!!

 

 

이제 슬슬 진열장이 가득 차기 시작해서

펼처 놓는것보단 

함께 모아야될 시기가 다가왔네요.

아....

내 통장..... 좀만 더 모으자 ㅋㅋ

 


 

오늘은 

 

홍대 오모차랜드와

귀멸의 칼날 피규어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