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1> 개장 첫날 모토는 여유?

by RunKing 2020.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저희집 근처에

바로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픈하는날입니다!!!!

바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1 !!

멀리서 주차 대기하는 동안 

그 웅장함을 느꼈습니다.

막 가슴이 뛰네요 ㅋㅋ

집에서 가깝다는게 제일 좋아!!

어휴 주차 실화입니까?

이런 개념없는 주차좀.....

아무리 주차장에 들어가는게 힘들어도

자기집 아파트근처도 아닌데

저러다 사고라도 나면.....

경찰들도 출동해서

주차 통제하고 있네요 ㄷㄷ


뭐 하여튼

저희집이 남양주시 호평동인데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까지

20분 막히면 30분정도 밖에 안걸리더군요.

매번 여주나 파주 갈려면 2시간씩은 가야했는데

나이스!!!

부지가 다소 작을거라고 생각하고 갔었는데

외관만 보더라도 음~ 작내

이 생각이였어요.

어찌어찌 오픈 시간인 10시 30분에 도착은 못했지만

11시 부터 스페이스로 출발~1

처음 도착 했을때 

내부 풍경을 보았는데

와~ 이쁘다~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의외로 공간도 넓게 넓게 사용되었더군요.

쌀쌀한 가을 바람 맞으면서

걷기도 딱 적당하고

보이는 외견도 충분히 이쁩니다.

이줄이 뭔줄이야?

하고 줄을 섰는데

앞뒤로 나이키 어쩌구 저쩌구하더군요

아~ 나이키 팩토리 줄이구나 

음~ 첫날이라서 그런가 길다

라고 생각하고 줄을 서봤어요.

외부에서 내부로 들어오니 

잉? 웨이팅 등록?

앞에줄이 끝이 아니였어?

매장 입구에 도착하니까

직원이 웨이팅 해야한다고.....

내 앞 웨이팅 322팀?

ㅋㅋㅋㅋ 기다리는 시간 2시간? ㅋㅋㅋ

뭐 조금 기다려 볼까 하고 다른곳으로~

매장 가운데에  정원 같이

이쁘게 꾸며놓아서 그런지

훨씬 쉬기 좋은 아울렛 느낌이

팍팍 드네요.

분수도 있고 나무도 있고

사람도 있고......

조경에 많이 투자한게 보입니다.

오늘 온 사람중에 50%는 아마

물건 구매가 아니라

매장이 첫 오픈하니 어떤가 하러

보러 와서 사진 찍는 사람들인거 같았어요.

매장만 들어가면 사람들이

우굴우굴~ 코로나 우굴우굴~

매장을 쭉 둘러보며 바라보는 

내부에 있는 나무들과 휴게공간이

너무 좋다. 

각 매장 앞쪽에는 할인 표시를

붙여놓고

기본가격에서

아울렛 가격 할인 하고

추가 할인까지 하더라구요.

지갑 열리는 소리가 여기저기~

다른 프리미엄 아울렛과

 비교해 보았을때

매장은 비슷비슷하고

휴게 공간에 많은 투자를 한것이

딱 보였습니다.

야외에도 캠핑하는 

느낌의 휴게공간도 있고

감성하나는 진짜 잘살려놓은 느낌이랄까?

아주 멋깔나게 꾸며놓았어요.

각 층별로 정원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휴게 공간이 

많이 있어

꼭 물건을 사러 오지 않더라도

즐길거리가 훨씬 풍부하더군요.

아이들과 함께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놀러와서 이쁜 사진들도 많이 찍으시네요.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1의

모토는 휴식과 여유인가?

너무 맘에 들어요.

무료로 운영하는 놀이터도 있고

유료로 운영하는 놀이터도 있고

아이들에게는 재미를

부모님에게는 편함을 ㅋㅋㅋ

마블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마블 전용 매장이 있어서

눈요기하기에는 딱 이더군요.

3층에 자리잡고 있는

메인 푸드코트쪽은

사람들로 자리가 없어서

기다리고 기다리는중

두끼, 아웃백 등 없는게 없습니다.

중간 중간

카페와 더넛등을 배치하여서

휴식도 할겸 간단하게

배도 채울겸 자리를 마련해놓았어요.

메가박스도 내부에 있어서

놀러와서 영화도 한편

보고 가는 사람들도 

아니면 웨이팅 기다리면서

한편 보는 사람들도~

여기가 매장을 모아놓은

아울렛인지

유원지인지 깜짝 깜짝 놀라게끔

잘 조성해 놓았습니다.


솔직 담백하게 리뷰하자면


1. 주차구역이 많이 있어

주차는 나름 편하다.


2.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들은 다 비슷하다.


@3. 매장에도 신경 썼을뿐만 아니라

휴게 공간의 여유를 충분히 주었다.@


4. 서울, 경기권에서 프리미엄 아울렛 가려고

여주, 파주 등 가는것보다 훨씬 가깝다.

뚜벅이들도 가기 좋다.


5. 꼭 물건 사러 가기보다는 놀러가는 느낌이다.


6. 매장간 거리가 많이 멀지 않다.


-단점-


1.서울, 경기권 출퇴근 하는사람들에게는

지옥.....


2. 외부에 아파트단지가 있어

한적한 느낌은 없다.


11월 06일 다산에

오픈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1

물건도 물건이지만

여유롭게 즐기는 테마로 조성된

서울, 경기 근처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