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월이네 미장원> 머리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이뻐지는♥♥

by RunKing 2021.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오월이네 미장원>!!

 

100% 예약제로만 이루어지는

원장님과 나의 특별한 미용실

 

위치는 망우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있습니다.

 

예약하느라 1주일동안이나

웨이팅 기다렸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o_moon__25/

 

오픈 시간 : 10시~8시

휴무는 월요일

 

부스스한 머리관리와

탈색의 최후였던 빛바랜 머리를

염색하러왔습니다.

 

 

깔끔하게 손님을 맞이해주는

오월이네 미장원!!

 

복잡하고 사람많은

큰 미용실보다는 당연 작지만

 

그 곳에서 느낄수 없는 행복감과 편안함을 

오월이네 미장원에서는 느낄수 있었습니다.

 

 

원래 자주 가던 미용실에서만 

염색하고 관리 받는데,

 

처음온 이곳에서

염색과 관리를 받게되었습니다.

 

이유는 원장님이 이뻐...서... 가아니라

머리관리를 잘한다는 소문이 ㅎㅎ

그래서 그런지 웨이팅이 길더라....

 

 

어우 안본눈 새로 사오세요.

 

머리를 기르는중이라 부스스하고

대학교다닐때 탈색했던 부분은

갈색으로 지저분한 현재.

 

 

원장님의 많은 조언과 깔끔한 설명덕에

색고르는것도 오래걸리지 않아

블루블랙~

 

 

자 그럼이제

개털... 아니...

소중한 제 머리를 찰랑찰랑하게

변신시켜보겠습니다.

 

단백질 클리닉과 염색 2가지 진행

 

원장님과 머리에관해서 여러가지

질문하면서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재밌게 머리관리를 받았습니다.

 

 

샤랄라~

깔끔하게 염색및 단백질클리닉 완료!!

 

염색이야 잘된건 말할것도 없고,

특히나 단백질 클리닉 받으니

머리가 날아갈거 만큼 가벼워졌습니다.

 

왜 오는지 이제 알았다 ㅋㅋㅋ

 

 

같이 갔던 엄마도

제 머리 하는거보고는

본인도 하고싶다고 ㅋㅋㅋ

 

 

망우에 위치한

100%예약제 

<오월이네 미장원>

후기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