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집에서 초간단 쿠키 만들기 !!! 아 쉽다 쉬워~

by RunKing 2020.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초간단 쿠키를 만들어보려합니다.

물론 제가 만드는것이 

80%정도 인스턴트이긴하지만 ㅋㅋㅋ

영양만점 쿠키 가즈아!!!!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뭐 항상하는 말이지만

집에 있는 재료로 모두 만들수 있어요.

계란 2개와 

버터만 있으면 끝!!

버터는 15g이 필요합니다.

꼭 15g맞출필요는 없어요

눈 대중으로 하셔도 되여

처음에는 계란 1개와 

버터를 잘 섞어주세요.

그후 쿠키 믹스를 넣어주신후

치덕치덕 섞기게 하면됩니다.

계란 1개로는 잘 섞이지 않지만

걱정하지말고

계란을 하나 또는 반개정도 더 넣어주세요.

열심히 치덕치덕 반죽을

해주시면 끝!!!!

이제 밀고 모양 내고 구으면 

맛있는 쿠키를 먹을수 있어요.

먼저 도마위에

랩을 한장 깔아주시고

그 위에 

반죽 올려주고

다시 랩을 한장 더 깔아주세요.

이렇게 해야 도마에도 묻지 않고

밀대에도 묻지않고

반죽을 필수 있습니다.

자 이제 반죽 한번 때려...가

아니 밀어볼까요?

왜 이렇게 잘어울리냐? ㅋㅋㅋㅋ

밀어주세요.

목욕탕에서 자신의 살을

밀듯이 쓰윽 쓰윽~

밀어준 후에는

자신이 원하는 모양으로

쿠키 반죽을 때어줍니다.

오븐에서 20분정도 돌려주시면 끝!!!

남은 시간에는 뭘하면 되냐구요?

사용한 식기를 닦으며 기다리면 되죠 ㅎㅎ

동그리~ 

별~

모양 쿠키만들기 끝!!!

그냥 먹기 심심하시면

위에다 초코라든지

초코라든지.....

초코를 뿌려 드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