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11.11 빼빼로데이 집에서 초스피드로 만드는 정성가득 빼빼로!!

by RunKing 2020.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의 홈쿠킹을 할거에요.


다가오는 11.11 빼빼로 데이맞이

집에서 간단하고 초스피드로

 만들수 있는 빼빼로

미리 미리 준비해야겠죠? ㅎㅎ

준비물 : 빼빼로 스틱 or 스틱, 초콜렛

그외 물건들은 개인 취향

이마트, 다이소 어디서든 구할수 있습니다.

먼저 물을 끓여주세요.

초콜렛을 녹이기 위함이죠.

한봉지 싹 뜯어서 넣어주세용

이제 끓는 물에 녹여주시면 초스피드로 완성!

1분정도면 다 녹습니다.

휘휘 저어주기만 하면끝!

주의할점은 절대 초코안에 물이

들어 가지 안도록!!! 굳어요

다음은 셋팅입니다.

끓여주는 동안 해주면 더욱 좋죠

저는 간격을 촘촘히 했는데

이유는 초코양이 조금 부족해서

왠 만하시면 간격은 보이시는것보다

2배 정도 해주시면 좋습니다

약 2cm 정도 뛰어주세요

초스피드 이기때문에

따로 하나 한 뿌려주지 않고

셋팅된 빼빼로에 바로 부어줄거에요

이렇게 끝내도 되지만

조금 허전하죠?

토핑 올려줍니다.

넣으시고 싶으신거 넣어주시면되여

단 적당히가 제일

이쁘답니다.

이번엔 초콜렛을 갈아서

올려볼거에요

은근히 간단합니다.

빼빼로 만들기 끝!!!

이제 냉동고에서 선선히 말려주세요

5~10분정도만 넣어주시면 됩니다.

여자친구용 끝!

이제 포장해줍니다.

마트가면 이런거 다 살수 있다니

너무 편해~

그냥 넣기 허전하니

하나 깔아주고

포장 봉투를 이용해서

포장을 해줄거에요

내용물을 넣어주시고

가운데 중간에 끈을 가져다준후

같이 돌려주시면 깔끔하게 포장됩니다.

너무 빼빼로만 있으면

아쉬우니 젤리도

하나하나 정성 스럽게 넣어주세요

부.셔.지.지. 않게요 ㅋㅋㅋ

11.11일 빼빼로 데이가

상술이긴 하지만

이런 날도 있어야

더 재밌지 않나요? ㅎㅎ

따란~

집에서 만드는 초스피드

빼빼로 끝!!!

약 20~30분정도 소요됩니다.


집에서 만들던

사다 주시던간에

주는사람 받는 사람 마음이

제일 중요합니다.

예쁜 사랑, 고마운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추가로 저는

병원에 가져다 줄거 만들었습니다.

병원 식구들도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런킹의 초스피드 초간단

11.11 빼빼로데이

빼빼로 만들기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