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데리아> 싸이버거 롯데리아버전 T-REX, 최악의 클래식치즈버거

by RunKing 2020.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두가지 버거를 먹어볼건데요.

T-REX버거와 클래식 치즈 버거입니다.

먼저 먹어볼 버거는 T-REX버거입니다.

설명만봐도 맘스터치 저격으로

만들었던 햄버거가 딱눈에 보입니다.

가격이며, 구성이며

자 그럼 어디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무자비한 놈이라 그 맛과 양도 무자비할까?

일단은 치킨패티가 빵을 뚫고 나올정도로

크기는 큽니다.

3천700원 가격대에 흔히 볼수없는

롯데리아 메뉴네요.

빵아래 양상추와 갈릭마요네즈가들어가있고

그밑에는 치킨패티가 있습니다.

치킨 밑에는 피클 뽈롱~

소스도 조금있네요.

맛은 한입 물자마자

딱 이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 맘스터치 싸이버거 짭이네,

조금 매콤함맛이 가미되어 있어

양도 맛도 가격도 좋았습니다.

근데 너무튀나게 맘스터치 싸이버거다 ㅋㅋ


다음으로 바로 먹어볼건,

클래식 치즈버거입니다.

솔직히 너무 맛없고 비싸서

역겨웠어.....

그래도 리뷰해서

나같이 당하는 사람이없어야겠죠? ㅎㅎ

처음 보기에는 그저

무난해보이는 치즈버거일줄

알았습니다......

보이기에만 ㅠㅠ

우선 첫번째.....

너무 작아....

내손 진짜작은데

내손보다도 작누.....

이야 상기이미지와는 다를수 있습니다.

너무 잘 실천해주고~~

샐러드 어디갔어???

롯데리아야 이건좀 심한거 아니냐....

피클 단 2개....


이걸 4천400원이라고?

호구 잡혔네 ㅋㅋㅋ


맛은 그냥 맛이라는걸 자체를 못 느끼겠어요.

짜고, 치즈맛,고기맛 하나도 안나요.

치즈버거를 좋아하는데,

이건좀 너무 한거아니야!!

먹으면 후회 20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