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오손도손>데이트, 속초여행2탄 맛이폭발하는 속초중앙시장!!

by RunKing 2020.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오손도손>데이트

속초여행2탄- 속초중앙시장

먹거리편 입니다.

속초해수욕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하고 있는

 속초 중앙시장!!

차로 약5분이면 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익히 생각하시는 시장골목의

모습입니다, 어딜가나 시장은 비슷하구나

여기 온 목적은 바로

점심한끼와 젓갈 때문이죠!!

손이 날것을 먹지 못하는 관계로

회나 물회는 패스하고

<3대 원조 88순대국집>

왔습니다.

가게 외부부터 유명인들이 왔다간

발자취들이 많이 남아있고

손님이 많았어 ㅋㅋㅋ

여러 메뉴가 보이는 가운데

딱 가성비로 먹기 좋은

커플 메뉴가 보이더군요.

오징어 순대와 아바이순대국밥 !!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그럼 어디 속초에서 처음 먹어보는

<런킹의 국밥기행> 이지만

오늘은 <오손도손>으로

둔갑해서 한끼 해볼게요.

먼저 오징어 순대입니다.

익히 알던 오징어 순대의 모습입니다만

그 크기와 맛은 상상초월!!!

거기에 명태식혜(명태회)와 함께 먹는

이 맛은 음~~~~ 천국이 따로없네요.

다음은 아바이 순대국밥입니다.

키야~ 양이 진짜많아요 ㅎㅎ

아바이순대하며, 고기보이시나요?

오메 나죽어~

77ㅓ억~ 잘먹었습니다.


ㅎㅎ 오와 손 둘다 배가 빵빵해지게

먹고 금새 배고파진 배를 잡고

어슬렁 어슬렁 거립니다. ㅎㅎ

각종 튀김류 물론 서울에서 보기힘든 

해산물들이 많이 있는 튀김

속초 닭강정하면 빠질수 없는 만석닭강정

단호박식혜 등 가는 곳곳이

다 배고픈 저희를 반겨주는군요

손맘의 부탁으로

5만원을 받아온 손

오징어젓갈 3팩, 명란젓 1팩

오징어 순대 2인분을 사오라고했다.

그런데 5만원가지고 부족하겠는데?

손맘의 큰그림 ㅋㅋㅋㅋ

신기한건

이 성실젓갈집은 우리집도 속초에오면

꼭 들러서 사가는 집이라는것

젓갈로 밥상은 통일이군 ㅋㅋㅋ

속초 우년이 형님(코빅)이 아니고

속초 새우아저씨집에서

오징어 순대2인분 사가지고 다음 장소로

가기전,

손이 꼭 가야한다는 호떡집이 있다고

오를 끌고 간다.

흑미 씨앗호떡!!!

바로 옆이 방앗간인데

방앗간과 같은 가게입니다.

방앗간에서 바로 물건을 가지고와

그자리에서 호떡을 만들어준다.

컵모양도 귀엽네 ㅋㅋ

한가득 물건을 사온 상태라

차에 와서 먹기로

이야.....

씨앗호떡 너는 진짜구나....

고소한 맛에 한번

적당히 달달한 꿀맛에 한번

놀랐던 흑미씨앗호떡!!

<오손도손>데이트

속초여행2탄 

중앙시장 먹거리편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