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산쪼메>라멘집, (구)공무원 (현)농부가 된 엄마랑 오랜만에

by RunKing 2021.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구 공무원, 현 농부가된 엄마랑

 

오랜만에 시간이 나서

 

집근처 <산쪼메>에서 식사를했어요.

 

http://sanchome.co.kr/

 

산쪼메 | 정통 일본식 라멘

 

sanchome.co.kr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

1시를조금 넘긴 상황

엄마는 밭일하다 오고,

효자인 저는 <로스쿨>에 정주행했죠 ㅋㅋ

 

 

 

맨 처음 오픈했을때 오고나선 한번도 안왔는데

엄마가 먹어보구 싶다싶다~ 노래를 불러서

오게되었어요.

 

 

엄마는 규동벤또

저는 카레라면

사이드로 만두3개 주문했습니다.

 

 

카레라면과

추가로 주문한 밥

역시 카레는 밥이 있어야겠죠?

 

 

2단으로 나온 규동벤또

2층에 규동덮밥이 1층에는 셀러드가 있네요.

 

카레 샥샥 비비고 비벼서

한입 앙~

 

역시나 처음이나 지금이나

제 입맛과는 좀 안맞는 식당.....

 

음식을 가리지 않지만 요상하게

이집만큼은 잘 안맞는단 말이야....

 

엄마는 규동벤또에 들어가있는

고기를 보고어쩝 이렇게 얇게썰어서 주냐하시더군요.

 

뭐 식당간판에는 신기술이라 써있긴한데

난 잘 모르겠다

 

 

면을 거이다 먹어갈때쯤

흰쌀밥 톡 넣어주어서 비벼먹어줍니다.

 

특이하게 라면국물이나, 카레소스가

정량이라 부족하면 추가요금을 내고 추가를 해야한다고.....

 

면을 추가해서 먹었는데, 

면추가하면 소스는좀더 줘도 되는거 아닌가.....?

 


 

뭐 엄마가 먹고싶었으면

그걸로 된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산쪼메> 라멘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