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20대 30대 목도리/머플러 무엇을 사야될까? <ami>스몰 하트 블랙 목도리

by RunKing 2021.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런~~~킹입니다.

 

오늘은

전날 포스팅에서 소개하기로했던,

<기흥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에 위치한

편집숍에서 구입한 물건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겨울준비하기위해 신발 또는 목도리를 하나 장만하러갔던 길이였기에

편집숍에 들러 구입하게된 물건은 바로!! ami!!

 

 

BTS 아미 말고

작년부터 국내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

아미(ami)입니다.

깔끔한 더스트백에 쌓여진 물건 안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제가 구입한건

아미(ami) 목도리입니다.

온라인에서도 17~20만원정도에 구입할수 있는 물건,

심플한 로고플레이로 포인트를 준 목도리입니다.

 

 

흠? 이게 20만원이나?  할수도 있지만, 

일을 시작하면서, 나이가 조금씩 들면서 사적인 자리에 나갈일들이 많아지더군요.

허영심같으면서 자기만족도 ㅋㅋㅋ

어느정도 기본은 갖춰야지 하는 생각이 조금씩 듭니다.

물론 사람이 명품이되어야하는건 언제나 기본중에 기본!!

 

 

다시 목도리로 넘어와서 보게되면,

만들어진 장소는 메이드 인 이탈리아,

소재는 LAINE(WOOL)로 구성되어있습니다.

WOOL의 특성상 가벼움과 보온성의 기능을

둘다 잡고있기에 많은 의류에 사용되고있죠.

길이는 약 180cm

 

착용해보고나서 가벼워서 목이 날아가는줄 허허보온성도 탄탄한게 목에 땀띠나게 생겼네요 허허늦가을부터 초봄까지는 짱짱하게 사용가능!!

 

 

올겨울은 너로 뽕뽑아야겠다 ㅋㅋㅋ

근데.... 장갑도 사야되는데....

모자도 사야되는데....

배보다 배꼽이 커지다못해 터지겠네요 허허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