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쓰기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형평성은 손해가 포함이되는것인가요?

by RunKing 2020.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저희 아파트 단지 내 관련

글을 하나 써보려고합니다.

꼭 아파트에만 국한된것이

아니기에 여러분들의 의견도 듣고싶네요.

저희 아파트 단지 내에

기존에는 없었던 

방지턱입니다.

설치된지 1달정도 되어가는데요.

디케이골든글러브 과속방지턱 250x1000 (흑) 860-2576 : 디라이스몰

새롭게 생긴 방지턱(사진이 없네요)

기존에 있던 시멘트형 방지턱입니다.


본론으로 넘어와 글을 간단하게 요약해보면


1. 새로 생긴 과속 방지턱이

 불편하다는 민원

  그러하여 새로 생긴 방지턱을 제거하자


2. 새로 생긴 과속 방지턱은 아파트 전체대상이아닌

일부 단지에만 설치되었다.

이로인해 불편함을 겪고 있는 일부 주민들이  

일부 단지에만 설치되어 있기에 

형평성이 어긋나다

라는것을 주장하였다.

 그러니 아예 다 없에 버리자

 또는 

모든 단지에 적용하자.


-여기서 중요하게 생각해봐야하는것은 형평성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형평성은 어떠한것인가요?


-우리 단지만 새로생긴 과속방지턱 때문에

불편함을 겪고 있다.

그러니 다른 단지도 형평성있게 불편함을 

겪어봐라- 

이게 과연 형평성일까요?


내가 불편하면 

형평성이 어긋나고

내가 편하면 

형평성이고 뭐고 상관없다라.....


참 웃긴 세상이죠? ㅎㅎ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하신가요?

과연 형평성이란 무엇이며

이미 결과가 나와버린 문제에 대해서

불필요한 비용을 투자해가며

또는 나만 손해볼수는 없지라는

생각이 옳은 형평성인지 

여러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