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야미야미>호평 파라곤 단지내 숨겨진 초밥맛집 !!

by RunKing 2020.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저희 아파트 단지 내부에 있는

<초밥집-야미야미>에서 초밥을

포장해왔어요.

작은 가계이긴 하지만,

집앞 근처라는 이점 때문에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죠 ㅎㅎ

사장님이 열심히 초밥을 만들어주셔서

너무 멋지시네요, 맛있게 해주시면

더욱 멋져 보이실거 같네요 ㅎㅎ

특초밥을 주문했는데,

연어가 다 팔려서 사장님께서

광어를 추천해주셨어요. 

어디 그럼 추천해준 광어초밥 먹어볼까요?

광어파티~ 사장님이 특별히

기름진 부위로 해주셨다고 해서

빨리 먹어 봐야겠어요.

먼저 고추냉이 한입 앙~

초밥의 생명이 고추냉이

한 B+급 정도의 맛입니다.

알싸한 맛이 조금 과한 맛

기본 메뉴로 들어가는 

새우, 문어, 게살 초밥은 평범합니다.

어디가서 먹을수 있는 맛

메인 초밥인 광어 초밥

그 크기는 제가 여태 먹어본

초밥과는 크기 차이가 심하네요....

거진 초밥 2개분의 광어살 ㄷㄷ

밥을 한바퀴 싸고도 남을정도의

길이 와우 대박.....

양으로 승부하면 맛이 없을거 같아보이죠?

전혀요, 이렇게 맛있는 광어는 또 처음입니다.

광어가 이렇게 기름진 생선인지 처음알았어요,

한입 집어 넣자 입에서 기름기가 자르르~

식감도 두툼해서 그런지 달달합니다.

뭐 광어가 10개 이상이 되는 초밥이라

후반에는 조금 물리긴 했지만,

이렇게 맛있는 광어초밥을 집근처에서

먹을수 있다니,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

잘 먹었습니다.

아파트 단지내에 있는 초밥이라

평범하겠지 생각했다간,

맛있는 광어맛에 푹 빠져 버릴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