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데리아> 와규에디션ll 롯데리아버거中 최강의 맛

by RunKing 2020.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비프-와규버거>편입니다.

(돌이 된 폴더버거도 있어요)


먼저 먹어볼거는 와규 에디션II입니다.

가격은 단품 5천800원

어디 한번 먹어볼까요?

집에서 먹으려고 가져왔는데

조금 뭉게졌다.ㅠㅠ

엌ㅋㅋㅋㅋㅋ

조금이 아니고 많이

뭉게졌다.....

맛만 좋으면 되지!!

빵아래는

상추와 토메이러~

조금 양은 적어보입니다.

그 밑에는 와규패티와

특제 소스!!

일단은 제 최애가 바뀌는

시점이였어요.

저는 모짜렐라인더버거를

롯데리아에서 최애로 했는데

와규버거 이거 맛있다....

진짜 맛있다....

고기에 씹히는 맛이

정말 살아있어요.

확실히 소고기는 달라!!

다음은 폴더버거

would like beef or chicken?

폴더버거는

두 종류로 나뉘어집니다.

소고기냐 닭이야

저는 소!!!

근데 여기서 

큰 문제....

잠깐 급하게 처리할 일이 있어서,

와규 먹고 바로 못 먹고

1시간정도 있다 왔더니

햄버거가 돌이 되는 마술.....

이런....

아오 빵을 열려고

뜯어보는데 안열려요 ㅋㅋㅋㅋ

결국에는 그저

딱딱한 돌을 씹는거처럼

먹음.....

요건 다시한번 먹고 글을 쓸게요 ㅋㅋ


롯데리아

<비프-와규버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