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나혼자산다>에 나온 '그' 카페<기흥 아쿠아가든 카페>

by RunKing 2021.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나혼자 산다에서 나왔던,

기흥 리빙센터 지하에 위치한

 

<아쿠아가든>카페 입니다.

 

상당한 크기와 멋지 수족관이

있어 데이트 장소겸, 

 

아이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낼수 있는장소입니다.

QR체크 전부터아이들

눈이 동그라 지는 모습과

물고기 물고기 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

 

매장 내부 테이블 마다

바로 앞에서 수족관을 볼수있는

멋진 장소!!

 

코로나입에도 넘치는 인파가

그 화려함을 보여줍니다.

매장내에서는 카페답게 

빵과 음료를 팔긴하는데

 

사장님 왈

"수족관을 하고싶은데 기타 부수적인

비용때문에 카페를 하게되었다"

라고합니다,

 

그만큼 빵이나 음료는

평범한 맛

하지만 그 평범한 맛조차

이런 분위기에서라면

눈호강으로 맛이 더욱 

UP!! UP!!

 

수족관을 바라 보며

티라미슈와 레몬에이드 한잔

쪼옥~!

커먼 머스크였을겁니다

앞쪽에서 빵달라고

시위하는거 처럼

이리저리 왔다갔다 ㅋㅋㅋ

평수는 대략 150~200평 정도

더 컸을수도 ㅎㅎ

넓은 공간을 사용하고있고

카페 내의 수조들은

각각 개성을 갖추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카페 바로 옆에서는

수족관물품을 팔고있습니다.

 

아쿠아가든 하나만 보기위해

오는건 조금 무리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부분도,

 

이케아 바로 맞은편

리빙센터에 위치한

<아쿠아가든>

이케아를 구경하거나

리빙센터 내에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를 구경한후에

볼수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위치는 <기흥 아쿠아가든카페>

리빙센터 지하1층입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