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삼성역 씨푸드뷔페, <보노보노> 신선지수 100%!!

by RunKing 2021.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강남 삼성역에 위치한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입니다.

 

 

 

 

삼성역 4번출구에서 쭈욱

걸어오시면 됩니다.

 

 

자 그럼 먹어보고

살찐 보노보노가 되어보겠습니다.

 

 

주말에 갔는데 개인적으로는

평일 점심이 제일 좋을거 같습니다.

 

6만원주고 먹기에는 좀.....

 

 

네이버 예약시 5%할인이 됩니다.

 

저포함 3가족 18만원 정도되는 가격에서

5%로도 크죠 ㅎㅎ

예약 순서에 따라 자리 배정은 되어있는 상태

 

 

씨푸드 뷔페 답게,

초밥은 호텔식 뷔페 제외하고

 

예를 들어, 쿠우쿠우, 스시오 등과 같은

뷔페하고는 비교자체는 되지 않네요.

 

그래서 비싸겠지만 ㅎㅎ

 

 

신기하게도, 포장해가시는분들이

엄청 많더군요.

 

확실히 코로나여서그런지,

요식업도 살아남아야하니....

 

 

짜잔~ 싱싱한 당일 올라온 해산물들입니다.

??? 어떻게 당일이라는걸 알아요??? 빼애애액!!!

 

 

이렇게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그날 그날 들여오는 재료를 이용해

요리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맛 (전문초밥집> 보노보노> 일반뷔페)

신선도 ( 전문초밥집 = 보노보노 > 일반뷔페)

 

 

오픈 땡하자마자 달려갔는데,

참치들이 살아있구만!!

 

바로 앞에서 회뜨고

초밥 만드는걸 볼수있어서

더욱 안심이 되더군요.

 

 

 

가시면 꼭 드셔봐야하는 

앙쿠르트 스프!!!

진짜 식전 스프로 따봉!!

 

 

초밥 뿐만 아니라,

각종 고기류들도 상태와 맛이 좋습니다.

(양고기 제외)

 

일반 뷔페 가면,

7~8번 정도 담아오면 끝이나는 식사였겠지만,

오늘은 10번도 넘게 갔다온듯하네요.

걸어댕기면서 소화되었나?? ㅋㅋ

 

 

또한 회전률도 빠른편이라,

한바퀴 돌고오면 새 음식이 나와있어,

음식에 맞는 온도에 먹을수 있더군요.

 

 

양갈비는 냄새가 심해서.....

먹다 버림 ㅠㅠ

 

-무한도전 中-

 

초코분수만 보면 노홍철이 생각나는건

나만 그럴까? 나도 코박고 먹어보고싶다 ㅎㅎ

 

 

가격 : 평일 런치 : ★

그 외 시간 :

맛 :

신선도 :

 

강남 삼성역에 위치한

보노보노 씨푸드 뷔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