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 익선동 맛집, 개그맨 김경진이 운영하는 <평양익선회관>

by RunKing 2021.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엄마랑 간만에 데이트했습니다.

 

종로 익선동에 위치한

<개그맨 김경진>씨가 운영하는

<평양익선회관>을 갔다왔어요.

 

엄마 안? 추워?

익선동이 데이트 코스로 좋다는걸

오늘 처음 알았어요.

한옥구조에 많은 카페, 식당들이

줄지어 있더군요.

 

오픈시간 보다 10분정도 일찍 갔는데,

다행히 들어와도 된다고 해주셔서,

굽신굽신 ㅎㅎ

 

 

평양 느낌의 소품들도 가져다 놓고,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샤랄라한 분위기 좋습니다.

 

 

매장내 소품들도 북한에서 

가져왔다고 하시는데,

 

이거 밀반입아니야? ㅋㅋㅋ

 

너의 사랑 나의 사랑 김경진~

무한도전 돌아이 콘테스트당시 처음알게된

개그맨 김경진씨 ㅎㅎ

 

실물로는 오늘 처음봤는데,

생각보다 키가 크지 않으시다.

 

 

주문은 평양 돼지국밥, 떡갈비, 육회 비빔밥!!

 

냉면을 주문할려고 했는데,

너무 일찍와서

면이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ㅠㅠ

 

냉면드실분들은 너무 일찍 오지 마세용!!

 

 

수령님 포스 ㅋㅋㅋㅋ

 

 

주전자에는 뒷맛이 시큼한 육수,

마셔도마셔도 끌리는 마성의 맛

 

 

어우야~

깔끔하고 맛있어보이는

비쥬얼로 눈이 호강하는군요.

 

 

육회비빔밥

고기의 질긴맛도 없고,

깔끔한 맛이 좋았습니다.

간이 쎄지 않아서 무난무난

 

 

돼지국밥은 닭곰탕처럼

고기를 손수 다 찢어져 있더군요.

 

국물맛도 깊고, 고기도 야들야들

면옥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맛이였습니다.

 

 

떡갈비는 다소 불호.....

 

씹는맛이 너무 없었어요....

부드럽긴한데, 물렁물렁....

맛도 평범해서 아쉽

 

 

식사를 거이 다해갈 즈음

사장님이자 개그맨 김경진씨가

인사하러 오시더라구요.

 

나갈때도 정문을 나와서 배웅해주시며

인사해주시는 모습까지 ㅎㅎ

 

아직 개업한지 오랜시간이 된거 아니기에

더욱 더 좋은 가게로 발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