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삿갓밥집> 반찬이 상에 다 안들오는 맛집!!

by RunKing 2021.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사장님이 

방송을 적극 거부하는

진짜 맛집 

 

<김삿갓밥집>입니다.

 

 

 

평일이였음에도 웨이팅

30분 ㄷㄷ

 

이때 시간이 2시쯤이였는데,

사람이 안줄어요 ㅋㅋㅋㅋ

 

 

과거 호평동에 위치했던 김삿갓밥집이

 

화도로 확장 이전을 해서 가보았습니다.

 

 

사장님의 한결같은 철칙!!

감당할수 있는 만큼 !!

진짠데~ ㅋㅋ 

 

아참 이곳 영업 시간은

오후5시까지입니다.

저녁장사 안해용!!

 

휴무는 월요일!!

 

 

예약이 안된다는 것!!

 

김삿갓밥집 지나가는 길이

춘천으로 놀러가는 길목에 있어,

시간 많은 사람들이 평일에 

드라이빙 코스 및,

주말에 놀러가는 여행객들,

자전거 라이더들이 많이 이용하는곳입니다.

 

 

웨이팅 끝나고 2시 30분에 자리 안착!!

사람이 너무 많아요!!

그만큼 기대가 한가득!!

 

 

주문은 보리밥상 먹을까하다,

 

수육이 땡겨 보리 정식으로 했습니다.

엄마도 200% 이해함 ㅋㅋ

 

 

식전에 식혜랑 수정과 한잔하러

수정과는 평범한데,

 

식혜가 완전 옛날맛!!!

저는 식혜를 옛날 전기밥솥에서

뜨끈하게 끓여진걸 먹는걸 선호하는데,

 

그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

확실히 수정과와는조리비교 불가할만합니다.

 

 

지나가는 반찬들 구경중....

음 진짜 많네요 ㅋㅋ

저게 상안에 다 올라가나??

 

 

우.....

사진이 한장에 다 안담긴다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와서 먹어봤는데,

예전하고 똑같이 어마무시합니다.

 

엄마 왈" 장아찌가 줄었네..."

 

 

엄마가 사진찍느라고 수저만 들고있음 ㅋㅋㅋ

불효자는 웁니다 ㅠㅠ

이제 먹어볼까요??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비비는 민족 아닙니까?

 

역시 나물 팍팍 고추장, 기름쫘악

해서 비벼 비벼~

나물가짓수가 많다보니 다 안들어가네요.

 

 

수육은 평범합니다.

 

굳이 수육밥상으로 안 받아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진짜 맛있었던건 이 달래된장찌게!!

 

달래의 달달 쌉쌀한맛이 냄새와

맛까지 잡아주어 진짜 맛있습니다.

 

 

결국 못참고

한그릇 더 비빔 ㅋㅋ

 

 

무슨 회전 초밥집

접시 쌓아놓은것도 아니고

그릇이 점차 점차 쌓였네요 ㅋㅋ

 

 

밥 다먹고 나와서, 주차장 한바퀴 둘러보는데,

평일에 뭔 차들이 이렇게 많냐 ㅋㅋㅋ

 

밥 다 먹고 나온시간이 3시30분쯤이였는데,

그때도 밥먹으러 들어오더라구요 ㄷㄷ

 

<김삿갓밥집>끝!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