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놀고먹소> 인스타그램광고에 왜 이렇게 자주나오는걸까?

by RunKing 2021.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요상하게 광고가

재밌을때가 많습니다.

 

최근에 눈에들어온게,

<놀고먹소>

 

(사실 고기보단 다른이유긴 하지만ㅋㅋ)

 

또 어느날은 산책삼아 걸어가는데,

고등~대학생으로 보이는 학생들이

놀먹가자고 하는 소리를 들어,

한번 가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한번, 먹으러 가봤습니다.

(자기합리화 ㅋㅋㅋㅋ)

 

고기가 광고처럼 나오는지 확인하러

 

 

메뉴는 A~C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1인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광고에서 보던게 B set였구만!!

똑같이 B set 먹어보겠습니다.

 

 

불은 숯을 사용하더군요,

옛날에 알바할때 숯좀 많이

까봤었는데 ㅎㅎ

 

 

셀프코너에는

어느 식당에서나 볼수있는

평범한 반찬들

 

 

오 인스타그램 광고에서 보던

접시가진짜로 똑같이 나오네용!

 

물론 혼자와서 1인분이라

양이 조금 애매한것이 그렇지,

 

2~3인이와서 시켰다면, 

광고랑 비슷했을듯

 

 

부채랑 갈비살입니다.

 

부채살은 봤을때 딱 냉동이구나

갈비살은 평범하다라는 생각이들었어요.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육회도 한번 계락노른자 쓰윽 비벼서

크게 크게 집어 봅니다.

 

무한리필이니깐 ㅎㅎ

양념이 강하지 않아 고기맛을

느낄수 있는데,

고기가 좋은 고기는 아닌탓인가

손이 또 가지는 않는다.

 

 

생각했던거 만큼,

부채살은 그닥이었지만,

 

갈비살은

오~ 이정도 가격에 무한리필인데

꽤 좋은맛이 나네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등심도 한판 구워주는중

등심도 먹기에 적당한정도

이정도면 혜자 아닌가??

 

하는생각에 잠길때쯤,

역시 무한리필집에서는

첫번째로 나온고기는

맛있는 고기를 준다면

 

리필되어 나오는고기는

질이 하락한다는 것을 알고있기에

 

이 <놀고먹소>도 그러한지

리필해서 먹어보기로


리필

 

 

아까 처럼 따로 따로 주지않고,

한접시에 담아주네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하긴 무한리필인데,

좋은고기에 무한리필에 좋은 서비스 

해달라고하면

순 강도 심보지 ㅋㅋ

 

 

그러기엔 등심의 고기에 

지방이 아주 팍팍낀 부위 

 

물론 필요한 지방이지만 

너무 많다....


새우

 

 

간장새우

비릿한맛 하나 나지 않았지만,

 

새우맛보다는 게장맛이 강해서

잉? 했다는게 제 입맛의 정설

 

구워먹는 일반 새우

새우맛집이라고 불러야될지

탄탄한맛이 엄청 강력했다.

왜 고기보다 너가 맛있는거니....

 


<놀고먹소>결론

 

음.... 제 기준으로 보았을때

인스타그램 광고로 <놀고먹소>를

처음 접했을때와

직접와서 먹어본바에 따르면

 

적당하게 먹을거 있고,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이듭니다.

 

 

돼지고기가 아닌 소고기라는 특수성,

 

새우가 무한리필이라는점이 

가장 크게 장점으로 체감된것,

 

 

맛으로 평가하기엔

무한리필이라는 특성상

많은양을 보유함에 냉동이요,

 

가격적인면에서 분명 

좋은 고기는 아닐거라는 인식이 있겠지만,

 

고기 상태도 냉동제외하면,

그렇게 나쁜편까지도 아니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