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쓰기

카카오게임즈 따상상상? 개인에게 물량을 푼지 첫날째 운명은?

by RunKing 2020.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카카오게임즈가 개인에게도

물량을 풀었습니다.

장 초반 내손에 쥐어진 백만원으로 올인

12주 샀다.....


장 개장후 초반부터 올라가는듯하다

갑자기 흔들리기 시작하더니

1~2시간 후부터는 8만1천원을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결국에는 12시를 넘어서면서 

가격이7만원대로 

내려갔습니다. ㄷㄷ

상장이후 따상상을 향하던 

카카오게임즈의 비상은 여기까지인것인가?

오늘 장마감은 7만3천8백원 

약 7천원가까이 떨어졌습니다.

오늘 장마감은 7천300원하락하였다.


-주식 초보 개미런킹-

오늘 일끝나고 아침장 서자마자

바로 주문을 넣었는데.....

아직 주식 초보라 시행착오가 많네요.

하지만 저는 웃고 있습니다.


그건 바로 오늘 똥꿈을 꾸었기 때문이죠. ㅋㅋㅋ

그것도 똥이 묵직한게 한바가지 나왔습니다.

침대를 다 똥으로 적셔놨어여 ㅋㅋ


개인에게 풀린지 아직 하루....

느낌은 더 하락할거 같습니다.


하지만 조만간 한번더 

치고 나올거 같은 예감이 팍팍드네요.

아니면 뭐..... 똥꿈이 아니라 개꿈인거죠 ㅋㅋ

뭐 일단은 지켜보기로 하고

또다시 동학개미운동이 일어날지 궁금해지는군요.

원금만이라도 되찾을수 있다가 

현재 목표가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오늘 주식은 어떠하셨나요?

카카오게임즈가 핫이슈여서 그렇지 그외에도

많은 주식 투자가 이루어졌을거라 보고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