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런킹의 <말로만 마지막 다이어트> 7일차 인바디측정편!!

by RunKing 2020.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말로만 마지막 다이어트>

 7일차입니다.

오늘의 다이어트 일과는 먼저

한강 달리기로 스타트~~

태양에 반사되는 한강의 표면을

보게되면 너무 이쁜거 있죠 ㅎㅎ

금요일 부터 시작된

조금 길었던 한주의 마무리가

서서히 끝나가고 있습니다.

강변에서 잠실로 넘어갈때

잠실 철교를 통해 지나갈때가

제일 행복합니다.

무사히 달리기 끝~~

1시간 20분 정도 걸렸을려나?

차량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더 많다는게 흠이지만.....

오늘은 헬스장에와서

인바디를 검사했습니다.

아참! 인바디를 검사한다고하는데

사실은 인바디 자체가 회사이름이에요.

모르시는분들 은근히 많더군요.

체중 평균이상......

골격량 평균이상 ㅎㅎㅎ

체지방량 간당간당 평균

체중을 감량하되

체지방을 태워야하는

아주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4kg 어떻해.....

내장을 다 태워버려야 하니.....

평균이 되기위해 하는

 다이어트이니 열심히

올해는 운동과 식이를 조절해야겠어요.

(말로만 이지만 ㅋㅋㅋㅋㅋ)

식사는 역시 닭가슴살

하지만 함정은 마요네즈를 

뿌려 먹었다는거 ㅋㅋㅋ


<말로만 마지막 다이어트>

7일차 끝~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