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거꾸로 한강 달리기~

by RunKing 2020.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일주일만이네요.

한강 달리기를 했어요.

오늘은 거꾸로 거꾸로 ~

잠실에서 구리로~

자! 그럼 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발~~

오늘 하루도 멋진날씨

가을이라서 추울줄 알았지만

아직은 여름과 가을이 공존

조금 있으면

단풍구경도 할수 있겠어요.

매번 말하고 매번 보는 한강이지만

이렇게 멋진곳을 달릴수 있다니

감격 그자체

달리는 사람들을 많이 볼수는 없지만

언젠가 달리기 인구가 자전거 인구를

넘을것이다!!!!

반대로 달리니까

보지 못하던거 보이지 아니하던 것들이

하나 하나 눈에 들어오네요.

이거는 무슨 꽃일려나?

이쁘네 내손도 이쁘지?

큰 나무 아래에서 조금 쉴까도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풍경이 좋았어요

구름도 몽실 몽실한게

맛있는 솜사탕이네

무서운? 꼬마친구들을

피해서.....

오늘 하루도 무사히~

안전 달리기 끝 ㅎㅎ


여러 운동이 있고 자신에게

맞는 운동이 있겠지만

저에게는 달리기만큼 잘 맞는 운동은

없을거 같습니다.

아... 숨쉬기 운동있었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