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코스트코 토마호크 스테이크 집에서 먹어보기!!!

by RunKing 2021.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아빠가 하도

토마호크 스떼이크,

토마호크스테끼,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노래로 불러

 

이 한쪽에 5만원짜리

토마호크 스테이크로

혼쭐을 내주려고 합니다.

 

산적 포스 무엇???? ㅋㅋㅋㅋ

 

 

2KG 에 10만원 조금 넘는 

코스트코에서 사온

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용 고기!!!

 

제가 아웃백 가격을 보니

100g당 2만2천원하니

 

100g당 5천원인 코스트코

토마호크 스테이크

 

싸게 한번 구워봐야겠습니다.

 

2덩어리중 한덩어리만 오늘

연습용으로 한번 구워보겠습니다.

오븐으로 구울거라

칼자국좀 내어주고,

소금, 후추 등을

무자비하게 넣어줍니다.

과하다 싶을정도로요.

이제 오일을 이용해서

이 무자비한 

 

토마호크를

재워 주겠습니다.

잘자라....

zzzz

너가 깨어 있으면

구울때 뜨거워 아플거야

내가 미리 재워줄테니

잘 자렴....

거기서 잘 자고있는거 맞지?

ㅋㅋㅋ

 

1번으로는 부족해서

2번 돌렸는데

이땐 몰랐어요,

오버쿡이 되어버릴줄은...

육즙이 질질 흘러넘치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마지막으로

버터로 찜질시켜줄겁니다.

어라????

팬이 작다....

큰일이네....

뚜껑을 닫았는데, 닫히지 않았어요

ㅋㅋㅋㅋ

짜잔~ 

아빠가 노래를 부르던

토마호크 스테이크 완성!!!

기름이 많은쪽을

공략하는 본인과는 다르게

아빠는 뼈쪽에 붙은것이

맛있다며

뼈를 공략

확실히 씹어보고

눈으로 봐도

핏기가 너무 없어

오버쿡이되었네요....

조금 질겼어요.


산적이 고기를 뜯고 있는 모습

 

아빠는 고기를 절반도 못먹고

도망갔어요.

 

내일 남은거 한덩이로는

조금더 맛있게 만들어서

혼을 내드려야겠네요.

 

<코스트코 토마호크 스테이크 끝!!>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