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크리스마스, 생일 케익만들기 라이언버전!! 케익은 ㅈㅂㅅㅁㅇㅅㅇ!!

by RunKing 2020.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아주 오랜만에 

요리 포스팅인데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생일을 맞이하여

똥손도 1만원도 

안사용하고 만들수 있는

케이크를 만들어보려합니다.

바로 요렇게 말이죠 ㅎㅎ

케익만드는건 첨이라 허접하긴하지만

저보다 금손이신분들은 훨씬 잘만들거라

믿습니다.

재료 : 생크림 1~2개, 보름달 빵1개, 조각 촛콜렛 3~5개

다른것들은 준비만 해봤고 쓸일이 없더라구요.

1. 보름달빵을 몸통으로쓸겁니다.

반으로 갈라준후에 묻어있는

딸기 크림을 잘 펴주세요.

2. 생크림을 보름달에 발라줍니다.

너무 많이 바르게되면 오히려

더 이상해집니다......

보름달에 크림을 발라준후 

남은 하나는 위로 올려준후에

생크림을 전체적으로 발라주세요.

너무 못생겨서 짤주머니의 힘좀 빌리겠습니다.

크흠.....

케익칼이 없어서 이쁘게 생크림이

발라지지 않았어요 ㅠㅠ

3. 초콜렛을 중탕으로 끓여서

녹여줍니다.

초콜렛으로 라이언을 그릴거에요!

많이 고생한 라이언이 되었다.....

미안해 라이언 다음생에는

제빵사에게서 태어나렴.....


역시 베이커리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ㅋㅋㅋㅋ


뭐 초갓성비로 했지만

이정도면 그나마 다행??

케익은 사드시는걸로 ㅋㅋㅋ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