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런킹의 국밥기행> 18탄 우리동네 국밥 다먹었다 질문받는다...

by RunKing 2020.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의

<런킹의 국밥기행> 18탄

<동네 국밥 다먹었다>

편 입니다.

휴 저희동네에 있는

 국밥이란 국밥집은

모조리 흡수했습니다.

그래서 가장 맛있었던 집을 가려고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저희 동네에서 가장 맛있는

국밥집이라 하면,

바로

 24시 전주 콩나물국밥입니다.

가격도 가정 저렴한게

 4천500원부터

오늘은 저번에 먹었던 황태말고

김치콩나물국밥을 먹어보려고해요.

계란은 날것이기에

 머리로부수면 사장님이 이런 눈빛으로

볼걸요 ㅋㅋㅋㅋㅋ

자연인 나는자연인이다 이승윤 표정 고등어 대가리 눈빛 레전드 안습 ...

자 기다리던 김치콩나물국밥 두두등장~

김치랑 오징어가 추가로 들어가있습니다.

아니 김치국밥이면 밑반찬 김치를

넣어먹으면 되지 않냐 하실수 있는데

당연히 차이가 있죠!!!

끓는점과 사용하는 김치의 종류,

마지막으로 오징어의 존재까지

감히 일반 김치로는 넘볼수 없습니다.

계란 톡!

크 오징어 젓갈 진짜 맛있어

뜨끈한 국밥 든든하게 한숟가락

쏘옥 해줍니다.

물론 김치도 빠질수 없죠.

아삭아삭 쉰김치 너무 좋아~

제가 이집을 왜 우리동네 1등으로 뽑았냐

 

1번 가격 기본이 4천500원부터다.

2번 기본의 충실한 맛

3번 고기없는 야채만으로 이런맛을...

4번 편의성 24시간

 

이정도로 요약할수 있겠네요.

또 잘보시면 공기밥은 무료......

역시 공기는 무료야....

흰쌀밥을 무료로 ㅠㅠ

추가 무료인 공기밥을 하나 더 엎어서

김치싸악 올려먹으니 아이 좋아~

77ㅓ억 잘먹었습니다.

내일 또 올거에요 기달려요 ㅎㅎ

<런킹의 국밥기행> 18탄

<동네 국밥 다먹었다> 

편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