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강 달리기 !! 추위를 이겨내보자!!

by RunKing 2020.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아주 아주 오랜만에

달리기 포스팅이네요.

한동안 추워서 달리지 않았는데

추위도 이겨내보자는 마음으로 

오랜만에 달렸습니다.

깜빡하고 선글라스를 착용안했다....

오늘 눈이 많이 부시겠구만~

구리에서 강변까지!!

오랜만에 달리는 거라 벌써 기분이 좋네요.

아직은 추운 오전 9시30분

달리면서 열 좀 내보겠습니다.

조용한 아침의 구리시 한강

추운날씨이기도 하거니와

이른 아침이라서 사람들을

찾기는 어렵네요.

지난번에 <오손도손>데이트,

구리타워편에 주인공인 구리타워도 보이고

서서히 보이는 넓은 한강도

오랜만에 보니 너무 이쁘다.

달리는 맛이 난다!!

저 멀리 오늘의 목표는 아니지만

날씨가 맑아서 그런지

잠실타워도 한눈에 들어옵니다.

저희 집에서 잠실타워까지 대략 30KM정도

되는데 맑은날에는 집에서도 보인답니다.

달리고 달려서

서울 광진구 진입!!

서울로 상경 완료!!

머리카락 끝에 땀이 맺힐정도로

땀을 쫙 빼주었어요.

아직 춥긴하나, 달리기 시작하면

열이 금방 오르더군요.

구리를 벗어나 서울에 진입하니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 산책, 달리기를 즐기고 있습니다.

마스크만 좀 똑바로 쓰고 했으면 제발......

오늘의 달리기 종착점이 강변까지 

조오금 시간은 걸렸지만 

평상시라면 1시간주파였는데,

몇주 쉬니깐 1시간 20분정도 걸리네요.

이 비둘기 맨처음에는

모형인줄 알았다.....

안 도망가고 얼굴만

기웃기웃!!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