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시혼> 호평동 스시 맛집, 스페셜정식 먹어보자!!

by RunKing 2020.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 근처

호평동에 있는 맛있는 스시집을

하나 소개하려합니다.

바로 <스시혼>입니다.

스시혼 호평동 싱싱한 사시미랑 스시 먹어요

생긴지 좀 되었는데, 오늘은 시간이 남아서

한번 먹어보러 출발~

자리에 앉자마자 장국과

샐러드를 주시는 군요.

평범해서 패스~

가죽으로된 메뉴판 느낌 너무좋아~

혼자 오기도 했고, 기본적인 초밥보다는

스페셜한게 땡겨서 스페셜 모듬초밥으로!!

특선과 생선의 구성은 비슷하지만

스페셜이 더욱 기름지고, 두툼하게 나온다고 합니다.

주문한 스페셜 모듬 초밥 2만원 ㄷㄷ

나왔습니다.

확실히 스시오, 쿠우쿠우 같은 무한리필가서

먹는것 보다 훨씬 맛있게 먹는거 같아요.

사실 스시혼 오기전 2틀전에,

쿠우쿠오가서 밥먹었는데 웩......

입맛만 버렸어.....

식전에는 요 고추냉이를 먼저 먹어봅니다.

확실히 가격대가 있는 스시집은 이 고추냉이부터

맛과, 수고스러움이 한번에 느껴집니다.

일단 알싸하면서 달달한게 합격이에요.

정확하게 각각의 이름은 알지 못하지만

튀김 가루가 올라간 기름진 이것!!

첫입이라 많이 기대했는데,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그 기대는

현실로 바뀌어 행복해졌습니다.

일단 크기가 엄청 커서

일반 사람 기준으로 10개 정도먹으면

딱 배부를거 같더라구요, 저는 배가 커서 ㅎㅎ

붕장어는 우리가 아는 맛보다 조오금 더 맛좋음

비리지 않고 톡톡 터지는 맛이 일품인

연어알 초밥입니다. 밥 맛도 초밥먹기

딱 좋은 밥맛이여서 그런지 입안에서

밥과 함께 잘 어울어 지며 터집니다.


 성게알 초밥, 아주 작은 알겡이들로

구성되어 있어 미끄덩 거리지 않고

맛이 좋습니다.

다음은 도미초밥? 이였나?

이름이 잘 생각나지 않지만

흰살 초밥도 맛있습니다.

저는 소금을 찍어 먹는걸 좋아하는데

이곳은 소금이 없어서 간장으로만.....

방어였나? 모르겠다 ㅋㅋㅋㅋ

일단 맛있으니 먹자~

초밥내에 고추냉이는

아주 적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먹기 딱 좋아요. 부족하면 생선살위에 올려 먹으면 되니

참치는 언제나 옳다.....

크 기름지고, 두툼하고

제일 맛있게 먹었던

맛중에 하나 였어요.

확실히 흰살보다는 붉은살이

내 입맛에는 더 맞는지 자꾸만

붉은 맛을 보려고 흰살은 패스~

맛이 없지는 않은데 붉은살에 비해

 조오금 모자란느낌

연어 초밥도 큼직큼직

확실히 비싼돈 주고 먹을수록

맛은 보장된다는게 너무 좋네요.

물론 싼것도 맛있는게 있지만

비싼 만큼 맛있다 ㅎㅎ

식사가 끝날때쯤에는

마끼랑 파인에플을 주네요.

마끼보다는 파인에플 하나 더주지 ㅎㅎ

와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밥 한번 먹었네요.

장국, 샐러드는 맛 없으면 진짜 손도 안되는게

딱 티가 난다 ㅋㅋㅋㅋ


호평동에 위치한 <스시혼>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