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손도손>데이트, 기린라멘과 해장편!!

by RunKing 2020.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오손도손>데이트, 

여자친구 해장편입니다.


전날 집에서 가족들이랑 

술판을 벌인 <손>

해장을 하고 싶다하여 라멘집으로 출발~

운전하는데 자꾸만 손이 

내 소중한 털로 간다....

[공릉 라멘 맛집] 기린라멘 - 돈코츠라멘

오늘 간곳은

공릉에 위치한

기린라멘


<손>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가격이 너무 착해서 ㅎㅎ

2인 세트로 준문해서

<오>는 쿠로마유(흑마늘기름)차슈츄가

<손>은 카라쿠치(매운맛)과

사이드로 가라아게(치킨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아담합니다 한 8테이블정도

정말 조용하더군요 ㅋㅋㅋ

밥 시간이 조금 지나서 와서 그런가

반찬 꼭 다먹어서

멍청이가 되지 않도록 합시다.

<오>의 맛있어 보이는 

쿠로마유라멘등장!

차슈를 추가해서그런지 확실히 풍성풍성

<손>의 카라구치라멘

보기만해도 매콤해보입니다.

가라아게도 등장!

소스를 위에 안뿌려 주셨으면

더 좋았을 것을.....

<오손도손> 일주일 만에 만나 식사를하며

전날 있었던 <손>의 술자리 이야기를 들었어요.

가족들과 먹는 술자리 무슨 내용일까?

<손>의 집안 막내 동생이

올해 수능을 보는 나이인 고3

하지만 수능 신청도 안하고 수시로만

한다고 하네요, 

수시던 정시던 원하는과에만

가거라~

<손>이 상당히 동안이여서 

28살 이지만

아직도 민증검사를 받는다.....

<오>는 중학교때부터 그런게 없었는데...

얼굴이 걸어다니는 민증 ㅋㅋ

<손>이 어제는 집앞 편의점에 가서

술을 사는데, 

이제는 민증검사를 안한다고

늙어간다고 하더라.....

<오>난 중학교때 부터 안했다고!!

<손>에게 라멘 맛이 어떠하냐 물어보니

칼칼해서 딱 좋다고 합니다.

저는 딱 5~6천원에 먹을수 그가격대의

라멘맛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딱히 맛있다는 아니고 먹을만은 하다

은근 이 가라아게가 시기를 타지않고

가격도 타지 않는 아주 고마운 음식

에비(새우)같은건 가격대가 항상 들쑥 날쑥이지만

닭같은 경우는 아주 흔하디 흔한 고기

그만큼 맛의 변동도 크지 않게 즐길수 있다.

<오> 이번 크리스마스는

 양식, 한식, 중식, 일식?

어떤거 먹을까?

<손> 양식, 한식!!!!


기대해라 내가 이웃에 사는 아주 수많은

맛객분들께 자문을 구해서 좋은곳으로 가주마

물론 여기서의 맛객은 

바로 여러분들입니다. 

좋은곳좀 추천 해주십숑!


<오손도손>데이트, 

여자친구 해장편 끝!!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