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강달리기> 코로나2.5단계 할수있는 최고의 운동

by RunKing 2020.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코로나 2.5단계.....

헬스장, 필라테스를 갈수 없는상황

3주간 가만히 먹기만 하면

돼지가 되는것은 시간문제....

오늘도 달리러 한강으로 떠납니다 ㅎㅎ

오늘은 새벽반이 아닌,

엄마 출근시간에 같이 나와서

9시쯤 부터 달리기 시작했어요.

강한 아침 햇살받으며

오늘도 구리에서 강변까지 달리기로!!

아직까지 사진찍는건 너무 어렵다 ㅋㅋ

아침기온 영하5도지만,

달리면 금방 열날거에요 ㅎㅎ

오늘 사진은 왜 다 이모양이냐.....

햇빛이 너무 강력한 탓일까?

한강 수면에 반사된 햇빛

어우 눈부셔~

15km 정도 되는 거리지만

항상 달리면 그 거리가 점점

짧게만 느껴집니다.

항상 달리는 곳이라 눈에도 익어서 그런가봐요

아침 시간이라 그런지, 

아니면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보기가 어렵네요,

점심쯤 부터 많아질려나?

다리 위에도

 많이 지나가던 차들도 안보이고

아주 조용합니다. 

오히려 더 무서운느낌 ㄷㄷ

군밤 팔러 나온거 아니에욧!!!

달리러 나온겁니다 ㅎㅎ

저 멀리 잠실타워도 보이고

이제 얼마남지 않은 거리,

이쯤 오면 항상 생각나는거,

달리고 뭐 먹지? ㅋㅋㅋ

무사히 15km 달리기 성공!!

항상 달릴수 있는 두 다리와

매번 올때 마다 행복감을 주는

한강에게 매번 감사 ㅎㅎ

그림자 친구도 고생많았어,

달릴때 친구가 없어서 

그림자 친구가 나의 유일한

런닝 메이트 ㅠㅠ

아참 오늘은 영하권이여서 그런지

달리기 직전에 주변 환경을 보니

성리가 곳곳에 있더라구요,

조만간 눈올때 멋진 모습을 담겨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