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런킹의 작은공방> 해변 감성 파라솔 만들기!!

by RunKing 2020.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런킹의 작은공방>


파라솔

만들기입니다.

바다느낌이 나는 

꼴G방 디자인

부족했던 파라솔과

등대, 오두막 윗부분 

작업중 

드디어 파라솔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저가락을 이용하여

으쌰으쌰!!

처음에는 둥근 파라솔을

생각하고 만들었지만

아직은 어려워서....

얼추 만들어서

꼴G의

해변가에 한번 위치시켜봤습니다.

모래사장을

꼴G가 다 

해집어 놔서 정리도 필요하네요.

무슨 색을 칠해줄까?

역시 하늘하늘한

하늘색이 좋을거 같아서

코발트 블루색으로 

촥촦~

어라?

물감의 색이 이상해?

내가알던 코발트 블루색이 아니네?

그냥 퍼렁색ㅋㅋㅋ

에구 어찌어찌 완성했습니다.

이제 위치를 시켜줘야겠어요.

갸우 뚱한

모습을 연출해 보려고

노력은 했으나

역시 상상은

상상일뿐 ㅋㅋㅋ

꼴G가 새로운 장난감에

신이 나서 킁카킁카


다행이 잘 말려놓은

상태라 

킁카킁카 OK!!



짜식 해변 감성은 알아가지고

벌써부터 저기서

빛을 피하네요.

태양을 피하고싶었서~


<런킹의 작은공방>


햄스터 파라솔

만들어주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