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런킹의 작은 공방> 햄스터3 물통받이 만들어주기 젓가락이면 끝!!

by RunKing 2021.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런킹의 작은 공방>


햄스터3 

물통받이 만들기입니다.

드디어!!!

햄스터3마리에게 물통받이를

모두만들어 주었습니다 ㅎㅎ


만드는거야 하루에 하나씩은

만들수 있는데,

하루종일 앉아 있으면 피곤하기도

똑같은거 3개 연달아 만들기

지겨워 뜨문뜨문 만들다

드디어 끝났어요 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젓가락잡고

뚝딱뚝딱!!

새해에도 어김없이 햄스터 집사노릇

하느라 너무 재밌네요 ㅎㅎ

뭔가 만들때는시간도

집중도 잘되기에 

하루하루가 후딱 지나갑니다 ㅎㅎ

물론 사는것보다 못하긴하지만

재밌자나요 ㅎㅎ

무엇을 그려볼까?

하다가 문득

겨울이니깐 

귤이생각이나더군요.

맛있는 귤을 그려주겠습니다.

마음따로 손따로....

맨처음에는

라이언을 그려줄까 하다가

잘 안되서 바로 노선변경 ㅋㅋㅋ

씹G 방에도

물받이까지 완성!!

근데 씹G가

너무 씹는걸좋아해서

큰일이에요

통로를만들어 주려고

얼추 만들어 놓은 다리인데

출근하고 돌아오보니

초토화.....

귀여운 악마 씹G

턱 아퍼 그만씹어....

금G는

오늘도 빼~~~~액!!!

울어요.... 

내가 그렇게도 싫은거니 ㅠㅠ


기절한 꼴G 

너가 제일 인생

잘 사는거 같구나 ㅋㅋㅋ


<런킹의 작은공방>

물받이통 만들기 끝!

진짜 끝!!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