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데리아 간손미 기본 햄버거 3종, 데리, 새우, 치킨버거 !!

by RunKing 2021.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올해 첫 햄버거는

롯데리아입니다.


오늘은 마지막 남은


롯데리아표

간손미


데리, 새우, 치킨 버거입니다.


출근전에 밥은 먹어야겠고,

간단하게 먹을만할거 찾다가

롯데리아 기본3종

새우, 치킨, 데리 버거로했습니다.

처음 꺼내든 버거는

데리버거

가격이 가장

착한 롯데리아 기본버거중 하나죠.

2천500원이면

편의점 버거랑도 비슷한가격

물론 사진을 어떻게 찍느냐에 따라

맛있어보임이 확연해지겠지만

오늘은 차에서 찍은거

그것도 상하 반전으로 ㅋㅋ


데리버거는 단짝이 아주

강력하더군요

너무 강력해서 비추....

하지만 가격은 강추!!

다음은 새우버거입니다.

가격은 3천900원


제가 맘스터치

롯데리아 버거를 

하나씩 먹어보면서

후기를 쓰면

가장 많이올라왔던 글중에

하나가

롯데리아 새우버거 맛있다고

제가 먹어봤을때는

딱 평범한 새우버거맛

그래서 그런것인지

너무 과하지 않아

평범하게 즐길수 있는 맛이였습니다.

물론 이 맛없는 생선 전용

타르타르 소스만좀

업그래이드좀 하지.....

마지막은

치킨버거입니다.


3개나 먹는데 

배 안부르냐고요?

맛은 잘 느껴지냐고요?

런킹은 도대체 햄최몇인가?

ㅋㅋㅋㅋ

한4개쯤? 

ㅋㅋㅋ

롯데리아 가성비 3종세트

기본버거 

데리, 새우, 치킨은

양도 그리 큰것도 아니여서

다 먹었는데도

그리 배가 부르지는 않더군요.

물론 셋트로 먹었다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지만


기본 3종에서

 가장 맛이있었던것은

새우버거!!

가격도 3천900원에

준수한 맛까지

흠잡을곳이 없었습니다.

가장 맛없는건 역시나

데리버거

너무 강력한 단짝이 오히려

독이다.


롯데리아표 

간손미

햄버거 기본 3메뉴

데리, 새우, 치킨 

버거였습니다.


맘스터치에 이어

롯데리아까지

햄버거를 싹 다 먹었네요 ㅎㅎ

다음에는

버거킹이될지, 맥도날드가 될지 ㅎㅎ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