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끔 생각나는 경양식 왕돈까스!!

by RunKing 2020.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돈까스를 먹었는데요.

가끔식 생각나는

경양식 돈까스 입니다.

이름 부터 왕돈까스

돈까스를 꼭 먹어줘야

될거 같은 분위기


간간히도 아니고

다른 메뉴가 있긴하지만

모두 왕돈까스 시켜서

저도 왕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크~ 경양식 돈까스에서

절때 빠지면 안되는

어쩌면 돈까스를먹으러

오는게 아니라 이 스프맛을

보러오는거 아닐까요? ㅋㅋ

왕돈까스 등자!!

확실히 양적인 면과

가격적인 면에서는

돈까스만큼 갓성비는

또 없죠잉

등심과 안심 모두즐길수있는

경양식 돈까스,

그리고 여기에 찍어먹는이 아니라

부어져있는 돈까스 소스는

최고입니다.

돈까스의 영원한 동반자

샐러드 3인방

특히 콘슬로와 마카로니는

그 맛을 가늠하기가

어렵죠 ㅎㅎ

남은 소스에 밥 비벼먹는건

국룰이죠 ㅋㅋㅋ


경양식 돈까스

어떤가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