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자 거지같은 머리와 덥수룩한 수염 꾸며봅시다!!

by RunKing 2021.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머리도하고 수염도 깍은 나!

입니다.

어이구 

지저분해라

머리도 부시시

수염은 마스크로 가려서

안깍은지 얼마나된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오늘은

기분전환겸

머리를 하러 나왔습니다.


사실 2주전 부터 머리 관리를

받고있었어요.


머리가 대머리화.....


하지만 머리가 대머리가되면

다 밀어서 

진짜 대머리를 꿈꾸고있는

저 이지만,


진짜 대머리되기전에 머리한번

건강하게 길러보려고요


아라비안 나이~트~

갑자기 분위기 알라딘?


ㅋㅋㅋㅋ

머리하면서

여자친구<손>에게

머리 올리면서

아줌마 파마는 안된다는

지령을 받았습니다.

결과는????

응????

이거 맞는거죠??

디자이너 처맞는 소리죠????

ㅋㅋㅋㅋ

완전히 거지가 되었다 ㅋㅋㅋㅋ

더욱더 거지같은 얼굴입니다.

아무래도 수염을 잘라야될거같네요.

자주 오는 바버샵에가서

면도를 스윽하고

음?

아무래도 디자이너

다시 때리러 갔다와야겠어요

 ㅋㅋㅋㅋ

뭐 그냥 기분전환이다

생각하고

디자이너 잡으러갑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