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과자가 먹고 싶은 그날, 오늘이 그날인가 봅니다.

by RunKing 2021.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과자도 잘 안먹는 사람이

급 가자가 땡기는날


오늘이 그 날인가 봅니다.

집 근처

무인으로 과자파는곳

가서 과자를 한보따리 샀습니다.

자 어떤 

과자들이 있을까요?

싸고 맛있는 과자가 있을까?

옛날에 많이 먹었던

긴 막대 끝에 달린 사탕

초콜렛과 젤리류는 패스~

오늘은 까까다!!

와사비콩콩 와사비콩콩

옛날 맛나는 과자가 제일 좋은

29살 ㅋㅋㅋㅋ

가격도 은근싸다

역시 옛날 고자 최고

생각맛 스낵

건강식??

과자가 건강식이라뇨?? ㅋㅋ

가방에 꾹꾹 눌러담으면

부서지니 살살 담아줍니다.

약 1만5천원 정도 샀습니다.

집에가서 빨리 먹어야지

 사진 찍는 날 찍는 cctv

훔쳐가다간 철컹철컹 됩니다.



짜잔~~~ 믿기 힘드시겠지만

1만5천원...


와사비가 5천원이라 

좀 비쌌지만이 아니라 

가격들이 무인이라도 가격이 비싸긴합니다.



와사비 콩콩

와시비 콩콩



한입에 다 먹어야 콧끝까지

찡해지는 이 맛 너무 좋습니다.



건강식이라던 생각맛 과자

정말 건강식일까??


아.... 생각 맛이

부족하다....

너무맛이 안나서 실망...

이거 다 먹다가는

고혈당 걸릴듯

ㅋㅋ

그 외 과자들

명확한 브랜드가 있는것이 아니라 그런지 

맛이 들쭉날쭉

너무 달거나, 너무퍽퍽하거나 

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떤 과자를

좋아하시나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