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손도손>맛집 데이트, 별내 진짜 깔끔한 베트남 쌀국수 <못냐향>

by RunKing 2021.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오손도손>맛집 데이트

 

별내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집

 

<못냐향>입니다.

 

 

 

5월8일 어버이날이였습니다.

각자 가족행사끝내고,

저녁에 산책이나할까 나왔는데,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못걷고

식당으로 바로 왔어요

 

 

먼저 나온 음식은

콤보 스페셜 사이드입니다.

<집게발, 고구마, 닭, 새우, 새우볼>

 

 

집게발

끝부분만 껍질이고 나머지는통통한 살로차있어요.

달달한 게맛 아주좋아~

 

 

고구마는 뜨거워서

입에 넣는순간 바로 물 드링킹 ㅋㅋ

 

 

새우는 그 뭐시기냐

아! 뷔페가면 있는 그맛과 비슷합니다.

 

 

새우볼 통통한 새우살들이 가득차있어

식감이 아주 좋아요.

 

 

닭봉은 우리 아는 그맛~

<손>이 닭 한번에 입에 넣어서 발골가능하냐?

<오> 내가 누군줄알고!! 한번만 보여준다!!

 

<오>가 주문한 땅콩가루 솔솔~

팟타야입니다.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간이 강하지 않아,

아주 먹기가 좋았습니다.

딱 적당한 재료들의 맛이 나오더라구요.

 

 

난 팟타야 볶음국수에 왜이렇게

땅콩소스를 뿌려먹는걸 좋아할까??

 

<손>이 주문한 쌀국수

면, 고기, 야채, 국수의 맛이

딱 튀지도 않고 적당합니다.

 

뭔가 속이안좋을때 가서 쌀국수 하나 먹으면

쏴악 내려갈꺼 같은 느낌!!


 

밥 먹고 산책하던중

길냥이가 개냥이로 둔갑해서 

만져달라 딱 지키고 서있네요 ㅎㅎ

 

 

좀 매섭네 ㅎㅎ;

 

<오손도손>맛집 데이트

별내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집

<못냐향>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