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손도손>맛데이트, 나만 빼고 좋아하는 <산쪼메>라멘요리

by RunKing 2021.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오손도손>맛데이트

<산쪼메라멘>입니다........

 

(사실은 난 가기 싫었지만.....ㅠㅠ)

 

 

어김없이 야근안하겠다고!!!!

선언을 하고 일찍 퇴근한

<손>을 대리고 온 곳은

 

<손>이 하도 노래를 부르던

산쪼메......

 

<오>는 이상하게도 불호인 식당인데,

자주 오게된다.

 

 

무더워 지는 여름날씨가 다가와서 그런지

<오>가 주문한

덴뿌라 모밀 (1만원)이 더운 여름을 

날려줄거 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팽이버섯 튀김x 1

새우 튀김 x 1

어묵 튀김 x 2

 

튀김은 평범한 맛이였습니다.

나하고는 진짜 안맞는것인가.....

 

 

그래도 더운 날씨에

갈은 무우, 그위에 고추냉이 한점올라가있는

모밀을 한입 쭈룩 먹어 더위라도 날려보자~

 

여름 한정 메뉴인 만큼 

시원시원한 맛은 있으나,

쯔유가 내입맛에또 맞지 않네요.....

 

 

<손>이 주문한

치킨마요 벤또,

 

어딘가 많이 익숙해 보이는 비쥬얼

아.... 한솥도시락 ㅋㅋㅋㅋ

 

 

마요네즈양이 엄청 많다며

느글느글할거 같다했지만,

 

의외로 잘 어울리는지,

치킨맛이 좋았는지,

잘먹는 <손>

 

 

다 먹었으면

돈통 열어라 <손>

순간 눈이 커지는 <손> ㅋㅋㅋㅋㅋ

에...? 제가.... 요 ???

 

 


 

<오손도손> 맛데이트

호평동에 위치한

<산쪼메>라멘 이였습니다.

 

난 진짜 개인적으로 내 취향이 아니다.....

나만 빼고 다 좋아하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