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깔끔한 족발보쌈 어디서 먹나? <귀한족발 - 귀족>

by RunKing 2021.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깔끔한 맛으로

족발&보쌈시장에 진출한

족발보쌈 맛집

귀한족발 <귀족>포스팅입니다.

 

 


 

많고 많은 족발, 보쌈집

어디가야 맛있게 먹을지

항상 고민이 많으시죠?

저집은 어떻니 저집은 어떻니~

족발집 찾아다니기 힘드시죠?

 

제가 먹어본 족발, 보쌈중에서

담백하면서 깔끔한맛에 놀란 귀한족발<귀족>어떠신가요?

 

 

주문을 하면 상차림이 등장합니다.

처음 상을 받았을때,

오!! 깔끔하고 간결한 느낌을 받았어요.

 

 

탱탱한 콜라겐이 자르르 흐르는

족발과 보쌈 등장

 

 

중짜리 주문했는데 이거 양이 너무 많아서

2명이서는 감당하기 힘들어보입니다.

3명이 왔다면 중짜리 가볍게 먹었겠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무말랭이에 한쌈 싸먹어봤는데,

앞에서 말해다 싶히,

단백함과 깔끔함이 입속에서 

정숙하게 절을 올리는 느낌이였습니다.

 

 


 

 

깜짝 놀랐던건, 이때가 오후7시쯤이였는데,

고기가 부족하다고 주방에서 주문을

어떻게 받아야되나 걱정을 하고있었다는것,

코로나로 매장내 손님은 줄었지만,

배달 인구가 확 늘었다는걸 알겠지만,

 

벌써??!! 이 시간에??!!

역시 이유가 다있었구만,

내 혀가 틀린것이 아니였어

 

 

족발 보쌈을 먹고싶다,

깔끔한게 좋다

진짜 깔끔한게 좋다라면,

(두번 강조올리겠습니다.)

 

귀한족발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