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이닭 미트리> 30일 먹어보기 - 스테이크형 닭가슴살 Day9~10일차

by RunKing 2022.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런~~~킹입니다.

 

오늘은

30일 닭가슴살 먹어보기

2번째 시즌 9~10일차

<마이닭 미트리 닭가슴살 - 스테이크형>포스팅입니다.

 

 


22.02.27 Day9

 

 

스테이크형은 저번 브랜드닭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유형의 닭가슴살

이런 닭가슴살의 종류를 볼때마다 정말

많은 요식업계 밀키트 등 변화가 대단한거 같습니다.

 

 

전날 저녁에 짠걸 많이 먹어서그런거

얼굴이 퉁퉁부었어....

그래도 1일 1닭은 열심히 실천중

맛은 그럭저럭 평범한 맛

식감은 소시지와는 다르게 껍질이 없어 

무난합니다.

 

 

스테이크 종류도 기본형, 치즈형, 매운형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무슨맛이 가장 맛있을지

진짜 맛있는 닭가슴살을 찾기가 이렇게나

어렵다니....

몸만 생각해서 퍽퍽이로 가득찬걸 먹는 분들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22.02.28 Day 10

 

 

2월의 마지막 닭

엊그제 시작한거 같았던 닭가슴살 먹기가

벌써 월로 치면 2개월째 어휴 많이도 잡아먹었다....

 

 

직장에서도 살이 많이 빠졌다고 말은 많이 듣지만

수염을 안깍아서그런지 나는 잘 모르겠네요.

얼굴이 너무 커보여서 ㅋㅋㅋ

 

 

이 당시 엘든링이 출신된직후라

퇴근 - 엘든링 - 운동 / 퇴근 - 엘든링 - 운동

반복해서 시간으로는 72시간에 걸쳐 미친짓을 했습니다.

재밌어서 한거긴하지만 확실히 먹는게 부족해서그런지

밤마다 배고파서 아주 치팅하고싶어서 미쳤었어요.

그래도 잘 참아냈다 2월달!!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