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홈쿠킹> 집에서 만드는 <핑크퐁 마카롱> 어른도 따라할수 있어요!!

by RunKing 2020.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홈쿠킹>으로

시작하네요.

오늘 만들어볼건~~~

귀여운 핑크퐁 친구들과 함께하는

<핑크퐁 마카롱>만들기입니다.

그럼 어디 한번 

수염 털털한 어른의

 <핑크퐁 마카롱> 만들기 

시작하겠습니다. 

왼쪽이 필링 가루이고, 

오른쪽 양이 많은게 파우더입니다.

먼저 필링 파우더에 우유 한숟가락

집어 넣으라 했지만

집에 우유가 없으니 대신

두유로 ㅋㅋㅋ

휘릭휘릭 머신이 없으니 손으로

직접 돌려주었어요.

다 저어주면 이제 

짤주머니에 담아주시면 됩니다.

어린아이 혼자 하기 힘들더군요.

다큰 어른도 저어주고 담아주고

손이 많이가네요 ㅋㅋ

이제 필링가루는 30분간 냉장고로

베이킹가루는

뜨거운물 2숟가락과 함께

휘익휘익 저어주시면 되요.

여건 바로 사용할거라 

필링을 먼저 만드거랍니다.

30분또 어제 기다립니까 ㅎㅎ

짤 주머니에 넣어주고

이제 부터 이쁘게 짜주면 됩니다.

처음 하는거라 모양이 안이뻐서....

저처럼 안이쁘게 해도 

맛은 차이없어요 

다만 이쁘게 보이지 않을뿐

뚜껑? 할 할부위에

토핑겸해서 뿌려주고

오븐속으로~

저희집 기준으로 20분정도 구웠습니다.

물론 여러분들의 집 기준을 모르니

저희 집 기준이죠 ㅋㅋㅋ

초코맛도 만들어 주고

굽는 시간이 있으니

최대한 빠르게~

달달한 초코맛 마카롱도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베이킹양을 다르게 조절해서

똑같이 구웠는데

밀크맛은 많이 갈라지고

초코맛은 그렇지 않았어요.

제품 설명란에는 10~12개 정도

만들수 있다고 적혀있는데

제가 볼때 8개 만들분으로

해야 적당해보입니다.


냉장고에 있던

필링을 꺼내어서

흘러 넘치지 않을 만큼

넣어주세요.

제 매력처럼

저는 마구 흘러 넘치더군요.

ㅋㅋㅋㅋ

일단 시중에서 파느 마카롱 모양은

절대로 안나오겠지만

어찌어찌 완성했습니다 ㅋㅋㅋ

뭐 재미로 경험으로 하는건데

모양이 뭐 중요하겠어요

다음에 더 잘만들면 되죠 ㅎㅎ


오늘 집에서 사랑하는 사람, 가족

또는 혼자 심심해서 노는 자신을 위해

<핑크퐁 마카롱> 만들기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