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눈 돌아버리게 맛있는 가성비 초코케익믹스 만들기!!

by RunKing 2020.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쿠킹으로 찾아뵙네요.

그럼 오늘 만들어 볼것은 무엇이냐 하면

눈돌아가게 맛있는 초코케이크입니다.

정말 눈 돌아버렸습니다......

그럼 가성비 최강의 

눈돌아가버리는 초코케이크 시작~


이마트, 동네 슈퍼에서 5천원이면 구매할수있는 

초간단 가성비 초코케익믹스입니다.

설명서도 아주 잘되어 있어 만들기 어렵지 

않습니다.

재료 끝입니다.

계란 한개와 물 100ml (종이컵 1컵하고 1/4)

준비된 재료 모두 넣어주시고

이제 쉐낏쉐낏 저어주시면되여.

내가 전완근을 키운이유가 다 여기있었군요.

바로 쉐끼쉐낏 하기위함이였다.

분명 케잌틀을 설명서 맞게

조립하고 있는거 맞는데?

ㅋㅋㅋㅋㅋ

이게 뭐야

정말 또 눈돌아가버리네.....

<심약자 관람 주의>

요거 틀 만들려고

한 10분은 걸린거 같습니다.

어우 머리야.....

이제 응ㄱ... 가아닌

초코를 틀에 담아주시면되여.

절대 응ㄱ 아니야!!!!!

초코 맛좀 한번 볼까?

음~ 이맛은.....

눈 돌아버리는 맛!!!

집에 있는 오븐에서

4분!!!!만 구워주시면

절대로 완성 안됩니다. ㅋㅋㅋㅋ

적어도 8분은 돌려주세요.

전자렌지 돌아가는 동안

데코레이션 할 용도로

사탕을 쿵쾅쿵쿵쾅 부셔버립니다.

오우 하나도 안부셔줘버리는

클라스~

사탕 차이~

입속에서 녹여버려줍니다.

안되네요 ㅋㅋㅋㅋ

잘 구워진

초코케잌을 꺼낸후에

1시간 정도 식혀준후

데코레이션 해볼게요.

1시간 동안 전 뭘했냐고요?

잉 너무 알려고 하지마세요 ㅋㅋㅋ

남자만의 비.밀.

집에 있는 생크림과

지난번 초코렛 만들고 남았던

부스러기를 조금 활용했습니다.

이거이거 왠만한 빵집가면

한조각에 3~4천원은 받아가는걸

이렇게나 많이 만들수 있다니....

자 이제 만들기는 끝~~~

원래는 사탕이랑, 과일도좀 올려보려고했는데

실패.....

마무리는 아빠의 평가뿐이네요.

아빠왈 " 달아"

집에서 누구나 쉽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초코케익믹스!!

한번 좝솨봐~

오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