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홈쿠킹<핑크퐁 초코칩 쿠키> 요리똥손도 어린이도 같이해보자!!

by RunKing 2020.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런~~~킹입니다.

오늘은 <홈쿠킹>편입니다 ㅎㅎ

오늘 만들어볼껀 바로바로

<핑크퐁 초코칩 쿠키>입니다.

저번 <핑크퐁 마카롱>에 이어

핑크퐁 2탄!! 

어른의 핑크퐁 홈쿠킹 시작하겠습니다.

초코칩과 쿠키믹스가 전부에요.

구성품 진짜 간단하다

이건 어린이랑 같이해도 좋을듯해요.

쿠키믹스가루와 초코칩을

볼에 넣어주시고

빠다 50g 넣어주라고 설명에 되어있지만

저는 65g넣었어요. 

어른은 말안들으니깐 ㅋㅋㅋ

애나 어른이나 똑같아....

계란도 1개 넣어주라고 했지만

계란도 2개 ㅋㅋㅋ

열심히 반죽을 해준뒤

적당한 크기로 반죽을

덜어줍니다.

초코칩 말고 추가로

넣고 싶으신거 넣으시면되여

저는 레인보우 가루 조금 뿌렸습니다.

넣으면 안되는거( 머리카락, 코딱지, 벌레 등)

오븐에 구워 주었더니

엥? 이것이 뭐시여

웬 빈대떡? 아니 달고나?

ㅋㅋㅋㅋㅋㅋ

아직 식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절대로 이상하지 않아요!!!

쿠키가 식는동안

그냥 먹어도 맛있겠지만

초코를 좀더 뿌려 줄려고합니다.

집에 초코렛 다들 있죠?

뜨거운 물에서 녹여주면됩니다.

주의!! 절대 초코에는 물이 들어가면 NO~

초코가 바스슥 녹지 않고 망가져요.

쿠키가 식어서 상태를 확인해 보았어요

음? 음음?

뭐 모양이 못생겼다고요?

직접 해보세요 

저보다 더 못생겼을걸요 ㅋㅋㅋ

쿠키를 먹기 좋게

조각 조각 잘라줍니다.

막 채썰기하거나 

돌려 깍기 안됩니다.

ㅋㅋㅋㅋ

아까 만들었던

초코렛 녹은걸 쿠키 위에

뿌려주고 그위에 토핑으로

레인보우 가루 조금 뿌려주면

<핑크퐁 초코칩 쿠키> 끝~

하지만 그 어디에도

핑크퐁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소름~


저번에 만들었던 < 핑크퐁 마카롱>보다

훨씬 쉽고 손이 덜가기에

요리 똥손도 금방 만들수 있고

아이랑 같이 만들어도 좋을거 같더군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