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런킹의 국밥기행>5탄 남양주의 자랑 <쌍둥이해장국>

by RunKing 2020.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의 <런킹의 국밥기행>5탄

바로 

쌍둥이 해장국입니다.

해장국 집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남양주에서 쌍둥이해장국 모르는 사람은

못봤을 정도로요 ㅋㅋ

당연히 해장국을 한그릇 주문하고

나온 밑반찬입니다.

이집 깻잎이 얼마나 맛있는지 ㅋㅋ

바글바글~

해장국 대령이요~

양지양 보이시나요?

푹 끓여낸 육수에

맛있는 양지 크~

또 선지가 빠질수 없죠.

의외로 선지 못드시는분들이

많지만 저는 너무 좋아해서

ㅋㅋㅋ

간장과 고추냉이 소스에

푸욱~찍어서 먹고

탱탱한 선지도 한입 먹기좋게

잘라서 찎어 먹고~

끝내주게 맛있는

쌀밥에 

끝내주게 맛있는

깻잎 한입에 쏘옥

넣어먹으면

온 몸이 부들부들해요 ㅋㅋ

새콤한

깍두기랑도 찰떡궁합~

한술 푹뜬후에

올려 먹는 겉절이는

또 얼마나 맛있는지 

한그릇 먹는동안

입안이 너무 행복하더군요.

아침 시간이지만

뜨끈한 해장국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런킹의 국밥기행>5탄

<쌍둥이 해장국>

감사하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