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맘스터치> 양념치킨맛과 콘슬로우의 조합 <내슈빌핫치킨버거>

by RunKing 2020.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

 콘슬로우맛과

양념치킨 맛이 좋은

<내슈빌 핫치킨 햄버거>

 편입니다.

그럼 어디한번 분해 해볼까요? ㅎㅎ

뭐 배에서 다시 재조립되지만요 ㅋㅋ

의외로 크기가 작습니다.

맘스터치버거중에서

작은 편에 속하는거 같네요.

가격은 단품 4천100원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메인 맛을 담당하는

콘슬로우 맛이나는 샐러드가 보이네요

콘은 없지만 콘슬로맛이 난다는거 ㅋㅋ

그 아래는

 양념치킨맛이 강한

치킨이 들어있습니다.

정말로 양념치킨 먹는맛이 나요

햄버거가 아니고 치킨먹는 느낌 ㅋㅋ


가격4천100원 치고 

역시 갓성비인

맘스터치 같습니다.


다만 다음에 먹으라고 한다면

고르고 싶지는 않네요.

햄버거 먹으러왔는데 치킨먹는 느낌과

콘슬로우 없는 샐러드 먹으니

뭔가 햄버거 먹는맛이 안나네요


맘스터치

 콘슬로우맛과

양념치킨 맛이 나는

<내슈빌 핫치킨 햄버거>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