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맘스터치> 갓성비지만 먹으면 안되는<딥치즈버거>....

by RunKing 2020.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

고르면 안되는 버거

딥치즈 버거편입니다.

치즈 버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롯데리아>모짜렐라 인더 버거 

강추드립니다. ㅎㅎ

그래도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알기에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단품 4천원입니다.

뭐 가성비 면에서는 원탑!!

치즈가 맨아래 끝.....

그것도 평범한 노랑치즈....

뭐 치킨이 있기에 다행이긴하지만

 딥치즈라 하기에는 조금

아쉽습니다.

뚜껑을 열면 양상추가 반겨주는군요

가격 비싼 버거들보다 가격이 저렴한

버거들에 샐러드가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치킨 아래에는 치즈가 녹아서

뭔가 혐오감 유발 ㅋㅋㅋ

deep한 맛을 내주는게 아니라

그저 deep한 곳에 있어서

딥치즈 버거가 아닐까십네요.


가격 4천원 치고는 나쁜구성은 아닙니다.

워낙 <맘스터치>가 갓성비이고 맛도

좋아서 그렇지....


맛은 평범한 치즈버거맛에

맘스터치만의 치킨의 맛

치즈를 더욱 많이 느끼고 싶으시다면

저는 맘스터치보다는 

롯데리아

모짜렐라인더 버거를 

추천드리고싶네요.


 <맘스터치>

고르면 안되는 버거

딥치즈 버거편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