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맘스터치> 치킨 없는 햄버거가 있다고? 불고기버거편

by RunKing 2020.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맘스터치>

맘스터치에도 치킨패티가 

없는 버거가 있다고?

<불고기버거>편 입니다.

맘스터치하면 치킨이 가장 중요한데

저는 불고기맛 치킨이 있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정말로 치킨이 아닌 불고기 패티!!

가겨은 3천원 제일 싸네요.

다른 브랜드를 예를 들면

롯데리아에서는 3천900원하는데

역시 갓성비!!

정말 평범한 불고기 버거의 모양입니다.

치킨이 아니라 

불고기 패티라 조금 이상하네요 ㅋㅋ

확실히 맘스터치는 가격이 

저렴할수록 양상추가 많다!!

양상추와 소스 다음에는 불고기 버거 패티

치킨만 튀기는줄 알았는데

불고기 패티도 잘 굽네요.

맨 아래에는 불고기 소스까지~

여타 다른 브랜드에 불고기 버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였습니다.

뭐 맛도 별다른 특별한 맛은 없고요.


<맘스터치>

맘스터치에도 치킨패티가 없는 버거가 있다고?

<불고기버거>편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