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

햄스터3, 햄스터핸들링!!

by RunKing 2020.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햄스터3 핸들링

관련 글을 쓰려고 합니다.

다이소가서 인조잔디 사온것도

깔아주고 이녀석들 나보다 더 좋은곳에서

편하게 살고있니?

조만간 각방쓰게 해줄태니 좀만참아

꼴G 먹방쇼!!

예~ 겨울 땅콩이 맛이 좋단다!

이제는 제 손이 커다란 간식주는 손에서

장난감으로 바뀌기 시작한듯합니다.

맨처음 만났을때는 물고,

도망가고 거부했는데 ㅋㅋㅋ

오옷! 주인 살이 참 보들보들하군....

킁카 킁카~ 옷에서 냄새가 나는거 같다!

아직 기초적인 핸들링 단계라

잡는 행동은 힘듭니다.

그저 손을 가져다 주고 아이들이

올라오기까지 기다리죠 ㅎㅎ

금G도 오늘은 제 손에 응가 안하겠죠? ㅋㅋㅋ

맨처음 만났을때는 손에다 응가했는데

주인!! 저 흰곳에서 냄새가난다!!

구수한 된장국인것인가??

씹G는 그런거 관심없고

눈 내린거에 관심을 보입니다.

종이컵으로 한삽 퍼왔는데

너랑 똑같네 ㅋㅋㅋ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