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설빙> 구슬아이스크림 스윗캔디빙수!! 세상에서 제일 불싼하게 먹은나

by RunKing 2021.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세상에서 제일

불쌍하게 설빙을 먹은 나

입니다.

추운겨울만 되면

여름만큼은 아니지만

빙수가 땡기는 그런날이였습니다.

설빙에서 

스윗캔디빙수가 나와

먹어보려 합니다.

구슬 아이슬크림은 너무 비싸서

어렸을때 많이 안사줘서

큰맘먹고 한통 먹어보려고해요.

짜잔~

설빙 오픈!!

구슬 아이스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네요,

중간 중간 머랭쿠키도 들어가있습니다.

맨처음에는 어라?

이 구슬아이스크림 양이면 

혜자 아닌가? 했습니다.

일단 첫수저 !!


시리얼도 있고,

딸기 시럽도 들어있어서

구슬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달달 시원합니다.

머랭쿠키도 한입에~

머랭쿠키맛은

설탕맛이 진한 마트에서 파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수저를 몇번 아래로 파다보니

본모습을 들어내는 빙수의 속

그럼 그렇지....

속은 내가 바보였다.

사이드쪽은 먹을건 없고

가운대쪽에는 아이스크림이

중간에 딱 박혀있습니다.

이제 볼꺼 다했으니

비벼!!!!

여러분 여기서 뭐 놓치신거

찾으신분 있으십니까?

이렇게 다먹을때 까지

저도모르고 있었던 사실이 하나있었는데

구슬아이스크림에만

정신이 팔렸던 나머지

다먹은 빙수를

 치우려고 포장지를 잡는순간

아차싶었죠....

연유를 

안부어 먹었던것입니다.

세상에....

어쩐지 먹는 중간에

구슬 아이스크림양이

너무 적고, 

빙수만 너무 많은거 같다는생각에

물맛이 조금 났었거든요....

ㅋㅋㅋㅋ


역시 나는 불쌍맨이였나....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