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손도손>데이트, 생일선물은 양키캔들!! <feat.레이번>

by RunKing 2021.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오손도손>

여자친구 

손이 준 생일선물편입니다.

분명 나는 양키캔들만 말했는데??

원래 이렇게 큰거 맞나요??

사실 양키캔들 한번도안써봐서 ㅋㅋ

총 3개가 나오네요

처음 봤을때 맨 오른쪽이

양키캔들 워머라는건지 몰라서

왠 등불을 가져왔나 생각했죠 ㅋㅋ

먼저 작은 상자안에서

차량용 양키캔들을 봤습니다.


남자가 가장 좋아하는 향이라?

밤꽃?냄새? ㅋㅋㅋ

에고 사진이 흔들렸네요.

차량에 잘 부착해주고 왔습니다.

저 작은게 

1주일정도 지속된다고 하네요

어휴 비싼 소모품이네요.

저번에 손에 아무것도 안끼고 나온

손에게 준 내장갑을

다시 선물로 받았다 ㅋㅋㅋ

완전 창조경제

레이번말고, 

차를 바꿔주십쇼 ㅠㅠ


레이번 선글라스입니다.


너무 과해서 

제가 <손>에게

본인 자신에게 

더 투자하라고,

나는<손>보다 경재적으로 더 좋으니

이렇게 비싼선물은 필요없다고하니


<손> " 내가 좋아서 해주는거다"

크~ 미쳤다.

선글라스를 <손>이 선택한 이유는 아마

제 차가 선팅이 잘되어있지 않아서

햇빛받으면 눈 부시다고 몇번 말했었는데

그걸 또 안잊어버리고 이렇게 선물을

해주네요 

선글라스 착용 완료!!

평생 가보로 쓴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제가 진짜로 가지고 싶었던

양키캔들

워머는 처음에 뭔지 몰라서

유튜브 찾아보고 사용법을 알았어요.

그냥 초 받침인줄알았는데 

초를 조금더 장시간 

유지하게 해주는 기능?

이런 느낌이더군요.

전구를 끼워서 

작동하면 워머 작동완료!!


양키 캔들은 

찐한 냄새를 좋아한다고했더니

뚜껑도 따지 않았는데 냄새가 폴폴~

나는 찐한 걸로 ㅎㅎ

양키캔들 불을 붙이고

밀랍이랑 코팅왁스가 흘러나오면

그걸 따뜻하게 해줘 소모품인

캔들을 좀더 길게 사용

가능하다는 워머입니다.


<손> "너 방에서 아저씨 냄새 나면 안된다"

<오> "그럼 양키캔들 냄새 폴폴 나는

 아저씨 냄새를 풍겨야겠다"


감사합니다 손!!!

앞으로 더 열심히 사랑하겠습니다!!


<오손도손>

생일선물편 끝!!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