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용인 에버랜드> 주말에도 한산, 놀기 딱 좋아!!

by RunKing 2021.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용인 <에버랜드> 놀아보자입니다.

 

14일 설에 남자 단둘이 간게

함정 ㅠㅠ

 

 

친구 : " 니 남친쩔더라...."

손(여자친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날이 끝나던 지난 2월14일 일요일

야간 근무 끝나고,

 

생일을 맞은 친구가 가고싶다는

 

환상의 나라

<용인 에버랜드>에 왔습니다.

 

 

입장시간은 10시부터 지만

많은 입장객들이 벌써부터

줄 서고 있더군요.

뭐 그래도 5분안에 들어갔지만 ㅎㅎ

 

 

이제 입장권도 스마트폰에 넣고다니며,

QR코드만 찍고 예약시스템을 이용해

빠르게 타고싶은 놀이기구를 예약해서

타더군요.

 

추천 종목은 : 사파리!!! 

 

 

생일 맞아서 어찌나 좋아하던지....

그니깐 빨리 여자친구좀 만들어줘....

 

첫 목적지는 T-익스프레스 타기전,

사파리로 이동~

사파리는 벌써 예약이 꽉차버려,

상시 개방되어 있는 동물구경!

 

 

엉덩이 만지고 싶다아~~~~

 

 

카피바라가 크다는건 알았지만

대형견 보다도 크더군요 ㄷㄷ

 

 

뇸뇸뇸뇸~

 

 

뇸뇸뇸뇸2~

 

귀여운 동물들 쓰윽 들러보고

T-익스프레스 가즈아~

 

아침인것도 있지만,

코로나 영향도 있어서

오늘 하루종일 줄서는일이 없었습니다.

저번 <잠실-롯데월드>와 비슷했어요.

 

https://dhwpskfl.tistory.com/349 

 

코로나19 <잠실 롯데월드>의 상황은?? 줄 하나도 안선다!!, 주차장설명포함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오손도손> 데이트 <코로나19이후 잠실 롯데월드> 데이트 편입니다. 먼저 생일 할인행사입니다. 제가 1월 21일 생일이라 오늘 손과 함께 잠실 롯데월드에 자유

dhwpskfl.tistory.com

 

 

한차례 기다리고 바로 탑승!!

역시나 롯데월드보다 

입담이 좋은 에버랜드 STAFF들

 

자유이용권 끊고 고문당하는 느낌ㄷㄷ

영혼까지 탈탈탈 털리고

 

간식타임

츄러스랑 치킨바~

치킨바 가성비 갓갓갓!!

 

 

올 겨울은 스키장에 못가서 아쉬웠던 찰나

눈썰매라도 타보자!!

 

 

잠시 찢어버리고 싶은

귀여움 런킹~ 타임~

 

 

에버랜드 콘서트랑,

설 맞이라 재기도 차고

투호도 던지고 잘 꾸며놨어요.

 

 

점심은 뭐 먹을까 KFC먹을까?

레스토랑을 갈까? 하다가

햄버거로 결정!!

 

 

올해인가 작년에

 

아기판다가 탄생했다고 해서

푸바오라는 

캐릭터를 밀고있는 에버랜드

귀여워~

 

다 때려 박아~ 범버카~

김여사 출동이 아니라

오여사 출동!!!

 

조형기 형님..... 제발.....

 

 

29살 아재 둘이 노는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환상의 나라라로 오세요~

 

 

입장객이 적어 한쪽만

운행중이였는데도

줄이 없다....

 

줄이 없어서 너무 신난 둘은

바이킹도~ 꾸에엑~

 

트위스트도~ 꾸웨엑~

 

꾸웨엑~

 

가족단위로 나들이 나온분들이

대다수여서 놀이기구는 한산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 길어야 10분 ㅋㅋㅋ


설 마지막날 용인 에버랜드는 

중국 관광객도 없고,

대부분 나들이 나온 가족,

주차나, 먹거리, 놀거리 막힘없이

즐길수 있어

지금 가기에 좋을거 같습니다.

 

아참! 예매는 인터넷에서 좀만 검색해봐도

자유 이용권 3만원 밑으로 구매하실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