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손도손>데이트, 밖에서만 잘하지말고 안에도 잘해주자(with 토리버치)

by RunKing 2021.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오손도손>데이트

밖에서만 잘하지말고

안에도 잘해주자

(with 토리버치)

 

 

요즘 민원이 하도 많고,

인력도 부족해

매일같이 야근하는

 

대한민국 공무원이자,

여자친구 <손>

특별히 손에게 선물....이 아니라

 

오늘은 <손>의 어머님에게

선물하나 사드렸어요.

 

 

지난주에 다산프리미엄아울렛가서

물건좀 살려고 갔는데,

 

마침 토리버치 이벤트하고있어서,

가방하나 샀습니다.

 

여자친구인 <손>만 맛있는거

이쁜거 사주면 <손>의 어머니가

질투할거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ㅋㅋㅋ

 

 

사실은

요새 야근만 매일하다보니 <손>이

좀 야윈거 같아서 고기반찬 하나 더

맥이기위한

 

<손>을 공략하는게아닌

<손>의 어머니를 공략하기

물품공세작전!!

 

 

<손>의 어머니께서 인증해주신다고

사진까지 보내주셨습니다.

 

어머님 반품 불가이옵니다.!!

 

 

<손>의 어머니께서 

임자있는 몸이라고 

 

자신을 공략하지말라고 ㅋㅋㅋㅋ

역시 어머님은 눈치가 100단!!

 

옆에서 <손>의 아버님이

부러워했다고 ㅋㅋㅋㅋ

 


 

<오손도손>데이트

밖에서만 잘하지말고

안에도 잘해주자

(with 토리버치)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