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손도손>데이트, 프립어플이용한 원데이클래스 스콘만들기!

by RunKing 2021.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런~~~킹입니다.

 

오늘은 

 

<오손도손>데이트

스콘만들기

 

https://www.frip.co.kr/products/115497

 

프립(Frip): [망원] 스콘2종 (플레인/커피초코칩) 16~20개 만들기

왕초보자도 대환영!

www.frip.co.kr

 

액티브한 활동을 위해

<프립어플>을 이용하여

스콘만들기를 하고왔습니다.

 

 

약 한시간정도 진행되는

과정 동안 스콘을 얼마나

잘 만들었는지 한번 같이

확인해볼까요?

 

 

<손>은 맨날 눈감아 ㅋㅋㅋ

 

오늘 만들 스콘은

총 3가지로 진행되었어요.

애플시나몬, 커피, 기본

 

저는 커피를 안마시기에 커피맛 대신해서

초코로 변경

 

 

빵을 만드는게 아닌거 같은

나의 모습이지만 ㅋㅋㅋ

 

기본적인 방법을 습득한 후에는

금방 금방 만들었습니다.

 

(동영상 촬영 및 전체적인 내용은

수업 특성상 NO!!)

 

 

위에 사진이 <오>가 만든것

아래 사진이<손>이 만든것

이제 뜨끈한 오븐속에서 찜질한번

해주면 끝!!

 

 

오븐 찜질하자

맛있게 구워보자

 

 

꺄아ㄱ~

오븐에서 구워져 나온

스콘 냄새에 기절직전!!

 

너무 맛있는 빵냄새에

그저 꼬르륵 소리만 나올뿐

 

 

생각보다 내가 <손>보다 이쁘게만들어서

선생님이 놀람 ㅋㅋㅋ

 

하긴 소도둑같이 생긴 사람이 

이렇게 잘 만들줄 누가 알았겠는가 ㅋㅋㅋ

 

 

포장으로 마무리하고

수업은 깔끔하게

1시간으로 마무리!!

 

코로나만 아니였다면,

공방에서 커피(우유)와 맛을 보았겠지만

 

 

우리의 아늑한 차로 들어가

맛보기로 했습니다.

 

갓 구웠을때 맛있다고하는

기본 버터 스콘

 

 

앙~

 

<오손도손>데이트

 

액티브한 활동 <프립>어플을 이용한

스콘 만들기 끝 !!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